【배틀 크리크(미 미시간주)=AP/뉴시스】저스틴 어매시 미 하원의원이 지난 2017년 2월23일 미시간주 배틀 크리크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에서 주민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어매시 의원은 18일 미 공화당 소속 의원으로는 최초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을 요구했다.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버지니아 주민들의 대다수가 데이터센터 건설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규제를 완화하고 세금 혜택까지 제공할 경우 반대 여론은 더욱 증가했다.…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특검결과: 러시아와 공모하지 않았다. 끝!
이자는 공화당의 탈을 쓰고 민주당을 위해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여태까지 민주당쪽에 유리한 법안에 손을 들어줬고 2020년에는 트럼프와 대선에서 싸우겠다고 공화당을 이탈하겠다고 선언한 했습니다. 따라서 이사람의 발언은 공화당 의원들 공동의 생각이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당이 원하는소리만 왈왈대면 그것이 개 인거지.... ㅉㅉㅉ
당을 떠나 미국의 도덕성과 법을 중심으로 우리가 판단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우리가 아무리 여기서 오래 살고 시민행세를 해도 백인 주류층에서는 소수민족 이민자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용감합니다, 요즘 사람들 바른 걸 바르다고 그른걸 그르다고 말도 못하는 많은사람을 보면서, 이런 사람들이 많을 수록 나라의 장래는 밝을수 있다고 정말 맘에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