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억9천만달러 규모 추가 경기부양안 발표
▶ 실업수당도 연장·증액, 의회통과 진통 예고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이 14일 1조9,000억 달러 규모의 코로나19 추가 경기부양안을 발표하고 있다. [로이터]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 퍼준다, 이상한 기관에 보낸다, 등등! 극우 싸이트에서 나온 FAKE NEWS 를 무슨 진실인양 퍼 날르는 노 브렌인, 노 가방끈 들보면, 참 한심하다가도, 인생 루저들의 한풀이 하는것을 보면 참불쌍합니다.
이상한 기관과 다른 나라에 돈이 나가는게 그냥 퍼주는것 같읍니까? 미국 국회의원들이 바보인줄 아세요? 다 필요하고 미국에 득이 되니까 쓰는겁니다. 그리고 당신이 세금을 내면 얼마나 냈다고 그렇게 쫌팽이 같이 말을 하나요? 미국은 세계를 이끄는 대국입니다. 대국이면 대국답게 다른 나라을 위해서라도 좀 써야지요.
감사합니다, unparalleled님. 글을 읽고 이해하는 분이 계시니 감사하네요. 내가 코비드 부양금을 받을 인컴인 것 같소 아닌 것 같소? 궁금하지 않소? 나는 부양안을 적극지지하고 이 빚을 내서 투자하는 우리의 세금이 시민들을 위해서 쓰여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 것! 이것이 이해가 안가겠지만. 썩은 워싱턴을 알면 나와 같은 입장을 취하겠지만 다들 그런 생각까지 못가니 어찌 하리오?
최저임금15달로인상 돈마구뿌리고 어찌 문재인식..? 나중엔 소득 주도성장느로? 한번두 경험 못한미국만드나? 바이든 문재인 형제로서 짱이냐??
어차피 내가 낸 세금을 돌려 받는것뿐..그냥 주면 주는데로 좀 받아라..거 참..주면 좋은거 아니냐..반대하는 사람들은 불체자들이라서 배가 아파서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