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사랑의재단(총재 이호제)이 지난 22일 뉴저지 마당 식당에서 연말 모임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식사를 함께 하고 노래를 같이 부르며 한…

늘푸른농장(대표 김종일)은 뉴욕주 미한국전참전용사총회(회장 살 스칼라토)에 배를 기증했다. 지난 21일 롱아일랜드 스토니브룩 소재 미참전용사 …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지난 24일 퀸즈 코로나경로회관에서 지역 한인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법률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날 김진욱 변호사가…
뉴욕의 한인 작곡가 마용일(79세)씨가 자신의 대표적인 가곡들을 모은 가곡 선곡집 ‘나는 이 나라 사람의 자손이외다’(예솔 출판사)를 출간했다…
21일 팰리세이즈팍 백산한의원이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쌀·터키 보내기 운동을 전개해온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에 힘을 보태고자 성금 500달러를 …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형욱 / 서울경제 기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올해로 99회를 맞이한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27일 맨하탄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케…

추수감사절 아침,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까지 불면서 겨울이 다가옴을 실감할 수 있었다. 도시빈민을 섬기는 굿스푼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

추수감사절 연휴 주말인 29일 중서부 일대를 중심으로 폭설이 내리면서 여객기 1천여편의 운항이 취소되고 수천 편의 운항이 지연됐다.항공편 추적…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상전벽해 그 x구멍 찢어지는 가난한 나라를 오늘날 US News & World Report 선정 세계 6대 강국으로 발전하도록 초석을 깔고 이끌어온 영도자들에 대한 존경심은 거의 정신병자 레벨로 못가지는 편협하고 공허한 *********, 아무도 읽을 사람없으니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수.
1인당 국민소득 $80달러... 세계 최빈국에서 민주화 타령이나 한가롭게 하며 사사껀껀 발목 잡으니 갈길이 먼 영도자가 속이 탓겠오, 안탓겠소? 한심하오. 민주화 민주화.. 그 민주화가 서민들의 배고픈 속을 멀건 죽으로라도 위안해 주었나요?? 적당히 하세요.
미쿡엔 트가 트당 공화당이 정신차릴때 너도나도 좀 평화롭고 자유롭고 서로 서로 맏으며 도우며 잘 살수있을거라 난 알지요, 내가살 나랄위하는데 어찌 나와다른당이라고 반대를위한반대로 나랄위기에 빠트릴수있는가 트 가 어떤 자 라는걸 진정모른단 말인가 총이 얼마나 많은이들이 죽어나간다는걸 모른단 말인가 부자들이 더 부자로 가난한자들이 더 가난하고 어렵게 산다는걸모른단말인가 강을 부러지게마련 옳고른 판단으로 해 맑은 영혼이 다시 살아날때 미쿡이 엣 미국으로 다시태어나는 모두가 희망이있는미국이될걸 간절히 기도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