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이스트 동문 약 10명 회견…민주당 영입인재 등도 참석
17일(한국시간) 오후 서울 용산구 대통령실 앞에서 카이스트 동문들이 윤석열 정부의 R&D 예산 삭감과 졸업생 강제 연행을 규탄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다음 달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내릴 것이라는 기대가 100%에 가깝게 확산하면서 뉴욕 증시가 다시 한 번 일제히 상승했다. 도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자기 예산깍았다고 살인범 밑으로 가서 살인범 보호해주고 특권주자는건가? 왜 민조옷땅우로 가서 지~~랄을 하지? 리죄명이나 장개 뭉가나...사람을 마구 죽여 시체를 파먹는데 찍 소라 못하더니..자기 기득권싸움에는 물불 않가리는구나..참 식인 좀비답다..
국가원수의 체면? 웃기고 있네. 지난번 문재인대 문재앙이니 뭐니 하면서 갈기 갈기 찢어발겼던게 체면 살려주는 건가? 하여간 뭐든 제3자의 입장에서 공평하게 보질 못하고 지가 좋아하는 자는 살인/강간을 했다해도 아마 감싸줄거야 그치?
밑의 Bensonsire야, 이런짓은 테러위험이 있을때나 해야 하는게 말이다,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 먹여줘야 구분이 가냐? 축사할때 멀리 떨어진대서외친 카이스트 졸업생을 사지 끌어매고 질질 끌어 나가는걸 보니, 이북의 돼지가 장성택을 개처럼 목덜미 잡아 질질 끌어낸것을 연상케 하는게 그 돼지한테 배워서 하는짓인가 싶다.
쫏겨난졸업생 대통령 업무방해로 기소돼야. 그래야만 국가원수의 체면이선다. 그렇지않으면 계속해서 개인 주장을 대통령연설도중에 소리를 질러서 방해하는 황당한 사건이 계속 일어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