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비서 고소 사건…공소권 없음 수사 종결될 듯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절망 제작소를 운영해 부인은 인테리어업을 하고 본인은 대기업에서 그리 삥을 잘 뜯기로 유명한데 빚이 그리 많고 당장 비서실에 박아 놓은 제 사람만 수십명인 서울 시장이 그 빚 문제를 해결 못했다면 뭐가 문제있는것 아닌가? 군문제로 해외도피?한 아들의 수년에 걸친 생활비는 본인들이 벌어서 살았나? 왜 이런 기본적인 사고도 안되는지 어이가 없다. 그리고 언제까지 범죄 피의자가 자살하면 모든게 퉁쳐지고 그를 히로로 만들건가? 자살 공화국의 오명은 없앨 의지는 있나? 또 얼마나 많은 이들이 모방 자살을 할지 걱정이다 ;;;
아주 잘 죽었죠 위선자,자기가 그 러케음탕하니
그래, 남자는 원래 그래~ 하고 평소에도 그랬으면 그러려니 했겠지. 그 인간 난 여자에요! 라면서 얼마나 위선을 떨었냐? 그러니 질알난거지. 커버하려 하지마라, 그럴 인간이 아녔다
정도의 차이는 잇겟지만 솔직히 남자치고 벌레 아닌넘 잇나? 여자도 알고 보면 벌레들 얼마나 많은데 지알들이냐? 성추행은 무슨 성추행이냐 상대가 받아 주니까 야한사진놀이도 하는거고 놀아주는거지 안그래?
어쩌겠읍니까. 그 목숨의 대가가 해당 사건에서 범죄자가 아닌 피고소인으로 남아있게 된거고 그 여성은 피해자가 아닌 고소인으로 공식 명칭이 정해진 겁니다. 하여간 관계된 모든 분들께는 안타까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