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룻새 대선 승리에 필수 플로리다주·조지아주 연달아 방문해 유세
▶ 바이든도 경합주 미시간서 “트럼프가 건강보험 빼앗으려 한다” 공세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2026년 새해에도 뉴욕과 뉴저지 한인들의 일상에 크고 작은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규정과 법규가 새롭게 바뀌게 된다. 당장 1일부터 뉴욕시 최…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하루만 남겨둔 채 역사의 저편으로 저물고 있다. 올해의 가장 큰 뉴스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과 함께 몰아친 이민 …

스마트폰에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부모 통제(parent control)’ 위치 추적 기능의 도움으로 납치됐던 청소년들이 잇달아 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4년전, 처음 대통령후보 토론때, 인간성과 살아온인생 모든것들이 읽히더니만, 그후 더 밝혀진 "인생을 어떤식으로 살고있나"를 보니, 첫째도 둘째도 "본인과 본인주위의 불법과 야만행위를 본인의이름대신 남의이름을 넣어 공격하더라는!". 정상적인사람이라면 감히 자신이 찔려서 말도못할것을, 이분과 지지자들은 열심히 복창들을 한다는!!! 하긴 이런 지지자들이 있으니, 나날이 더한심해지는것이겠지만!!! 이런사람들 주위에있으면, 절대 거리두기 필요!!!
민주당이 온갖 범죄에 연루된것 세상이 안다. 바이든부자는 중국에 검은돈 받았지. 왜 미국민주당과 한국의 문제인 중국의 꼭두각신가?? 중국한테 벌벌 거요. 병 신도 가지 가지.
하여간 좌파 민주당 부패한걸 알아줘야돼. 대중을 위하는 척하면서 뒤로 돈 드럽게 많아쳐먹고 여기 댓글다는 거지 좌파 민주당신도는 트럼트 대통렬이 즈는 돈은 다쳐먹고 욕은해요. 참 똑같다. 얼굴 두꺼운게...
트위터 잘했다, 뉴스를 그만 막겠다고 풀었단다. 공정한 룰을 지켜야지. 탈탈 털어서 뒷거래 부정이 있는지 봐얀다. 트럼프도 조사 받는 미국인데...
FBI가 그 진상을 밝히고 있소. 지금까지 밝혀진 것은 팍스의 노랭이 개와 절친인 뉴욕포스트 편집지가 노랭이의 또 한마리 개가 물어다 준 똥을 냄새도 맡아보지 않고 덥석 받아서 일을 저질렀지요. 미 주류 미디와 펩북 그리고 트잇터가 이내용을 금지하고 있는 이유요. 출처와 그 진실이 밝혀 질 때까지 보류하고 있다고 합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