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날도 기자들과 대화…대변인실 직원 2명도 양성 반응
케일리 매커내니 백악관 대변인[로이터=사진제공]
뉴욕한인의사협회(회장 이현준)는 지난 22~24일 인도네시아 보고르를 방문해 해외 의료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에는 이현준 회장을 비롯해…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는 29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야유회 및 임원 단합대회 웍샵을 개최했다. 자문위 임원들이 이날 행사에서 함께하며 친목을 다…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있는 토탈문화센터는 10주 과정의 서양화 기초 과정을 시작한다.드로잉과 수채화 기초 코스를 가르치는 서양화 기초반에서는 …
기브챈스는 지난 22, 26일 뉴저지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지역 중학생들을 위한 병리학 실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필립스 아카데미 …
뉴욕가정상담소는 28일 여름 영어 글쓰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내달 21일까지 참가자들이 영어로 자신을 …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워싱턴 DC 근교의 버지니아주 한인타운이 자리한 애난데일 지역에서 한인 등 3명의 노숙자가 변사체로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10~14일정도지나보아야 얼마나 많은이들이 희생되었는지를 알수있지요, 트의 무지가 만든 어리석은 행동이
OneMan 은 천박하고 근본없는 한심한 놈!!!
성공에 모든것을 건 정치인들은 다른것들은 눈에도 안들어오나봅니다.
OneMan인지 한남자인지 꼴통짓 그만하고 이제 대선 결과나 잘 지켜봐라. 백인 뒤나 영원히 햝으며 살아라. nah & no 는 어디서 나온 발상이냐 무식한 인간아.
코비드는 마스크쓰는 사람도 걸립니다만 확률이 훨씬 적지요. 지도자적인 자세를 떠나서 상대방을 배려하는 1도의 성숙한 시민정신이 있다면 공공장소에서는 마스크를 써야겠지요. 자존심인지 맹신적인 매국노 심보인지 1불도 되지 않는 그 3x5 마스크 쓰기가 그리도 힘든지.... 21만명이 죽어도 눈하나 깜박하지 않고 성공리에 잘 처리했다고 하는 두뇌구조. 절반 정도 채워진 독물을 보고 비상상태에 임한 편 그리고 그 나머지 채워지지 않은 빈 컵을 보며 "자, 얼마나 우리가 잘했는가, 한 컵을 채우지 않았으니..."라고 말하는 니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