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폭스 비즈니스-中 CGTN 앵커 격돌… 29일 토론 예고

한국해양대학미동부동문회(회장 윤동일)는 20일 뉴져지 포트리 허드슨 매너에서 ‘2025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뉴욕, 뉴저…

뉴욕상춘회(회장 이만진)는 18일 퀸즈 플러싱 산수갑산2 식당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상춘회는 송년 노래자랑을 열고 입상자들에게 상품권을 …
우리어덜트데이케어(대표 존하)는 19일 150여 명의 회원을 초청한 연말 파티를 개최하고, 생일파티와 합창 등 발표회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행…
이노비는 지난 16일 뉴욕 프레스비테리안 모건 스탠리 어린이 병원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연주자들은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
롱아일랜드 올드웨스트버리에 위치한 뉴욕반석교회(담임목사 김동규)는 지난 14일 주님의 식탁선교회(대표 이종선 목사)에 후원금 1만1,540달러…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인자 시인ㆍ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와 히틀러 또는 박정희는 똑같은 독재자입니다. 자유민주주의국가에서이렇게 독재자에 열광하는게 옛날 독일이 어려웠을때 혜성같이 나타난 히틀러에 열광하는거랑 똑같음. 한번 히스토리 채널에서 히틀러정권때 독일국민들 열광하는거보세요. 우리 인간들에는 강력한 리더를 숭상하는 DNA 가 있읍니다. 그래서 트럼프, 히틀러, 일본천왕, 예수, 알라, 부처등을 섬기는겁니다.
룰을 공정히 안지키는 중국. 천문학적인 흑자를 보는데도 방관한 전직 ****** 대통령들, 특히 오바마는 물러터져 기후협약에 중국놈들은 2030년까지 유예시키고 후진국 보조 1000억불 중에 750억불을 미국이 덤터기 쓰게 만들고. 트럼프가 정말 잘하는 것. 혼자 의론은 척 해봐야 배만 쫄쫄 굶으면 누가 알아주나?
다 공산정권이 각본에서 하지 저것들이 뭘아니.. 짱개는 망해야되..다른나라는 말안들으면 폭력에 협박에 별짓 다하는 깡패이면서 미국탓하네.. 쫄닥망해 일어서면안되지.
보고싶은 것 만 보는게 보통사람 이지만 이번 기회에 양쪽 의견을 들어보는게 재미있겠고 양쪽이 서로가 서로를 좀더 이해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한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갈등은 중국의 일방적인 탐욕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은 천하가 아는 사실이다. 손바닥으로 해를 가리려고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