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윌셔가 피터슨 박물관 운영자금 확보 위해
▶ 95년형 페라리 50 137만달러에 매각
LA 한인타운 인근 윌셔가에 있는 피터슨 자동차 박물관(Peterson Automotive Museum)이 소장 자동차 3분의1을 경매를 통해 매각하고 있다. 리모델링 등에 필요한 운영자금을 확보하기 위한 움직임이다. LA타임스는 16일 올 초부터 피터슨 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는 400여대의 자동차 중 100여대를 조용히 팔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미 판매된 소장품에는 클래식 자동차의 매스터피스라고 할 수 있는 ‘A 1995 페라리 F50’(137.5만달러) ‘A 2006 부가티 베이론’(92.4만달러) ‘A 1990 레라리 F40’(71.5만달러) 등이 포함되어 있다. 현재까지 박물관은 12대의 자동차를 판매해 850만달러의 자금을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다. 박물관은 추가로 107대 자동차를 현재 경매에 내놓았다. 박물관 측은 경매로 마련된 자금을 통해 박물관 내부수리와 클래식 모터사이클과 프랑스 스타일 고전 아트 자동차 구입에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테리 카기스 관장은 “리모델링 등
LA 한인타운 인근 윌셔가에 있는 피터슨 자동차 박물관(Peterson Automotive Museum)이 소장 자동차 3분의1을 경매를 통해 매각하고 있다. 리모델링 등에 필요한 운영자금을 확보하기 위한 움직임이다.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미국 역사상 최악의 참사로 기록된 9.11 테러 24주기 추모식이 11일 항공기 충돌로 무너진 세계무역센터(WTC)가 세워졌던 자리인 맨하탄 …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