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한인테니스협회(회장 이재원)는 지난 8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거성 식당에서 2026년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올해 주요 사업계획을 논…

뉴욕한인봉사센터(KCS) 공공보건부는 지난 6일 퀸즈 플러싱 YMCA에서 설날 커뮤니티 축제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 서예 책갈피 제작,…
뉴저지 버겐 가톨릭고교는 지난 6일 학교 설립 이후 최초로 설날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버겐 가톨릭 아시안학부모협회와 아시안학생·동…
우리어덜트데이케어(대표 존 하)는 지난 9일 제48회 한국문화미술대전에 입상한 회원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전에서 특선을 차지한 …
대뉴욕지구 호남향우회(회장 유시연)가 7일 퀸즈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2026 호남인의 밤‘ 행사를 열고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김동…
























정숙희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명숙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줄리아 김 / LA 거주
정유환 수필가 
뉴욕 한복판에서 한국의 국가유산을 홍보하기 위한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뉴욕’(Korea on Stage in New York)이 11일부터…

메릴랜드 몽고메리카운티가 설(17일)을 일주일 앞둔 10일 카운티 의회에서 한인과 중국과 베트남계를 초청한 가운데 설날을 기념일로 선포했다. …

하원에서 이르면 이번 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부과에 반대하는 결의안 표결이 이뤄질 전망이다.여당 공화당 지도부가 해당 결의안의 표결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마치 반란군이 정부군과 싸우다가 죽으면 인권을 부르짖는 뻔한 거짓말을 보게ㅡ됀다...문제는 세계 인구가 너무 많아져 통제불능인 상태가 올거같다...기득권들이 핵전쟁을 일으켜 다.죽여버리고 자기들의ㅡ왕국을 만들어 노예들만 능력에ㅡ맞게ㅡ살려서 사는 세상이ㅡ올거 같다...기득권들이 밀리면 방법이ㅡ이거밖에는 없다...핵무기가ㅡ없으면 다 죽는다..
미쿡에서 필요한 농장으로ㅜ가서 일하지ㅡ않고 대도시로ㅠ몰려들어 현지인들과ㅜ일자리를 가지고 경쟁을 하든지..이마저도 없으면 거리행상으로 나서서 도보에다 가계를 차려 음식과 잡동사니를.판다...마치 멕시코 온거 같은 기분이다...그것 마저도 않돼면 노숙하여 길거리에.살며 이젠 투표까지 불법으로ㅜ하여 반란을 일으켜 멕시코나ㅜ다른 나라를 이롭게.하려고 한다....심지어 엘에이나 캘리포니아 정치인들도 불체자들이ㅡ믾다...이런 경우는 다 죽여서 시체로 만드는 수밖에ㅡ없다...이런 짓을 하면서 인권이니ㅡ어쩌니.하는데.
한때 쭝궈인덜은 미쿡에 이민 못오게 한 법이ㅡ생겨서 아예.이민.자체를 못할때가 있었다...그리고 아프리카의.흑인덜은 미쿡에.와서 대대로 노예로 살아야 했고 백인들도 초창기에는 자기 지유를 담보로 이민 비용을 빌려서 그걸 갚을동안 노비처럼 일을 하여 몇년이든 갚아야 했다...미쿡은 초창기부터 이민자들을 일시키려고ㅠ데려온 나라다...만일 데려온 일꾼들이 할 일이ㅡ없어지든지 현지 주민들보다ㅜ더ㅜ일하기ㅡ싫어하면 돌려 보내야하는건 당연한거고...거기다ㅡ반란까지 일으키면 죽여야한다....현재 미쿡으로 몰려온 남미에서 온 일꾼들은 할일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