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가 7일 퀸즈 하워드비치 루소온더베이 연회장에서 열린 NPDF(전미주경찰수호협회) 창립 30주년 만찬 행사…
뉴저지 비영리기관 AWCA가 7일 마더스데이 행사를 열었다. 이날 한인과 중국, 일본계 시니어 130여 명에게 AWCA 이사진이 만든 카네이션…
김민선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장과 박윤용 뉴욕주하원 제25선거구 지구당 대표, 이현탁 퀸즈한인회장 등은 8일 맨하탄 소재 아이비 테라스 클럽에서 …
우리어덜트데이케어(대표 존 하)는 9일 마더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150여명 멤버들을 초청해 참석자 전원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주고 미즈미…
뉴욕어덜트데이케어는 9일 봄맞이 소풍 및 마더스데이 행사를 열었다. 이날 한인 노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푸짐한 경품도 제공했다.
9일 뉴저지 뉴왁 델라니홀 이민자 구치소 부근에서 라스 바라카 뉴왁시장이 연방 요원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로이터]뉴저지주 최대 도시…
버지니아주 법무장관 제이슨 미야레스가 지난 7일, 라우든 카운티 공립학교에 대한 조사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고등학생 3명이 생물학적으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0일 전격적으로 휴전한 인도·파키스탄과의 교역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