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메릴랜드 한인 이민역사 박물관’ 프로젝트가 리앤리 재단 이세희 회장의 3만 3,000달러 기부로 탄력이 붙어 본격적인 시동이 걸렸다.메릴랜드…
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로 전직 대통령 부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불법 매춘"이라고 하니 합법 매춘이 있는 듯 하네. 매춘은 최소한 미국에서는 불법이오. 몸 팔아서 살든 양심 팔아서 살든 다 여러 방법으로 살아남는 게 목적이겠지만 사람답게 살라고 가르치는 부모없고 반듯한 스승도 없고 나라의 지도자가 없으니 매춘해서 번 돈으로 교회 헌금내고 권사 집사 다 해도 목사라는 작자는 네 네 집사님 권사님하고 침 흘리고 다니고. 그러더이다. 수요가 있으니 원정 공급이 있는 게지. 자손들 얼굴을 보아서라도 앞 지퍼 불법으로는 열지 말지.
누군지 몰라도 유흥질하다 대접못받고 호구되서 여기와서 이것도 사설이라고 써대네. 찌질한놈. It's like saying "It's imperative that we need to get rid of all those ants, rats, and roaches from this society once and for all. IMPOSSIBLE! This s셋 started from 조선 generation! Good luck!
조물주가 남자들 DNA에 심어놓은 번식본능이 살아있는한 매춘은 어쩔수없다. 단속하면 할수록 없어지지 않고 더 숨어버린다. 차라리 여기저기 합법적인 매춘 장소를 제공해야할듯. 그리고 솔직히 풍기문란이란 말은 옛 박정희시대때나 쓰던 말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