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계될 표 여전히 남아”…외신 “바이든 팀 접촉 질문에는 짜증”
▶ 민주 상원 대표 “현실을 보라…이런 게임 할 시간 없다” 반박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로이터=사진제공]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 좌파놈 들은. 누스 안보나 월요일부터 트럼프 소송 들어 갔고 법무 장관부터 연방경찰 fbi서장 까지 다 서명 했는데 이제부터 부정선거로 하나씩 깜빵 가야지 좌파님들
생긴건 그럴듯한데 쓰는 맘보따리는 지독한 냄새 내일엔 어디에 얼굴을내밀고 하늘을처다볼려는지....허허참
민주당과 바이든은 부정으로 국민들의 표를 도둑질하고 억지로 대통령이 되려한다. 지금 경합주에서 헤아릴 수 없는 역대급 부정이 드러나고 있는데, 사이비 언론들과 민주당만 눈을 감고 부정선거를 덮고 자기들의 승리만 주장한다. 아직 법이 살아있다. 선거는 법대로 치뤄야 한다. 부정을 저질렀음면 반드시 벌을 받아야 한다. 그리고 감옥에 가야한다. 바이든은 감옥으로 가야할 인간이다. 제 입으로 "역대금 부정선거단체"를 만든다고 선언했다.지금 그 증거들이 수도 없이 드러나고 있다. 그런데 트럼프에게 자리를 내 놓으라고? 말도 안되는 소리다.
쓰레끼 양아치쌔끼들 우짜다가 미국이 이꼬라지가되었냐
자신의 대선을 위해 유태계들에게 뒤나 핡고 부지런히 발을 넓혀 나가지만 이런 언행때문에 결코 중도보수층이나 민주당에서 지지를 받지 못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