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선 고배 데이빗 류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Practically, there is none for Ktown. What a shame!
He didn't lose anything but gain all the endorsements from mainstream media, prominent political leaders nationwide, and community members. He didn't fail any of you but the progressie who wanted a social worker oer an elected officer. Ktown lost a prominent community leader.
he deserves this. that is it. he knows why he lost.
4지구 새 시의원은 허구헌날 노숙자 센터에 서비스 지어야 한다고 외치고 있다. 셀터 하나 짓는 것 가지고도 한인 유일한 정치 재원을 독선과 외면으로 내리치면서 매일 노숙자 타령만 하는 이에게 표를 던졌다는 것이 위선일 수 밖에 없다. 투표라는 것이 공사를 분명히 알고 집앞의 *** 치우는 일에 쓰라고 준 특권이 아니다. 지역사회의 미래와 안영을 위해서 공공의 이익을 우선하는 자에게 주어져야 한다. 새 의원은 노숙자 센터 기관운영감외에는 한인사회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악이 될 것이다. 무수한 노숙자 센터를 곳곳에 세우니까
1자무식아 한국사람 곤충이라고 한 것 사과 먼저하고 나서라. 소크라테스 왈, 가장 이상적인 국가는 정치는 정치인이 장사는 장사꾼이 농사는 (생산)은 농사꾼이 각자 위치에서 충실하게 하는 나라이라고 한다. 니 광대는 공부를 않하고 타인에 대한 심장이 없어서 정치인도 아니고 유능한 장사꾼이라고 스스로 말하지만 장사의 상도덕조차 모르는 manipulator에 불과하다. 장사꾼 가치도 없는 자가 정치를 넘본게 문제였다. 정치인은 자신보다 국가와 사회 그리고 그 일원들을 대변할 수 있는 심장과 머리가 있어야 한다. 데이빗 류 시의원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