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외 주차장에 노숙자 임시대피소 마련했다가 여론 비판 직면
라스베이거스 야외 주차장에 마련된 노숙자 임시대피소[AP=연합뉴스]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부자가 노숙자 돕지 않는다고 욕하는 것은 자신을 먼저 돌아본 후 할일입니다. 귀하의 깨끗한 저택을 지금 비워져 있으니 노숙자가 사용해도 좋다고 내놓을 수 있다면 그런 말을 해도 됩니다. 그리고 다 좋은데 영화보고 그 내용을 현실에 적용하는 일은 뭉가를 떠올리게 합니다. 영화는 그냥 영화로 끝냅시다! snail님..
오래 전에 (40년쯤 됐나) 카지노 앞에 선 백인 거지와 얘기를 나누 적이 있었는데 너는 전에 뭐했었냐고 물어보니 시카고 시청에서 일했는데 갬블에 빠져서 쟙 날리고 거지가 되었다고 하고 그 옆의 늙은이도 발티모어에서 작은 사업체를 가진 사장이었답니다.성형외과 의사 출신도 있었어요.노름에 빠져 거지가 된 케이스가 그 동네엔 흔합디다.
노숙자를 무슨 병균 덩어리로 생각하시는데 그들도 목욕을 싹 시키고 깨끗한 중고의류라도 입히면 부잣집 도련님이나 웬만한 중소기업 사장 티가 납니다.문 닫은 호텔 방에 투숙시키고 정부에서 지불하면 누이좋고 매부좋은 일이 아닙니까.호텔 주인도 당연 좋죠.홈리스 셀터도 영화에서 보니까 방에 들어가기 전에 홀딱 벗기고 샤워부터 시키던데요.
노숙자들이 묵은 방을 어찌 감당할까요?
당신이 5스타 호텔주인이면 노숙자 당신호텔방 제공하겠냐 그저 남에일이면 자신은 다줄수있다고 착각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