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닛산 소형 SUV ‘주크’
▶ 옐로우 메탈릭 등 색상, 파노라마 선루프 추가, 터보 직분사 엔진 장착, 미국 시장 연말 시판
센터콘솔과 도어트림, 송풍구 등에 소비자 취향에 맞게 레드, 화이트, 블랙, 옐로우 등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지난 5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2015년형 닛산 주크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하반기 미국 시장에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201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소형 SUV 시장의 판도를 뒤흔든 닛산 주크(Juke)가 2015년형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더욱 다양해진 소형 SUV 차량들과 경쟁에 나선다. 주크는 닛산 브랜드 중 2번째로 많이 팔릴 정도로 인기 차종. 닛산 역시 출시 당시 기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보이자 생산량을 급하게 증가 시켰을 정도다. 2010년 이후 현재까지 42만대 이상이 판매됐으며 2013년에는 한 해에만 13만 5,000대라 팔려나갔다. 주크 구입자의 85%가 주크로 인해 닛산 브랜드를 처음으로 경험했다고 하니, 브랜드 유입에도 큰 공헌을 한 모델인 셈이다. 닛산의 아이코닉 모델, 주크의 2015년형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소개한다.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