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만명이 고른 베스트 디자인 차
▶ 중형·준대형 부문 벤츠 E클래스 `최고’ 소형·준중형 부문선 아우디 A3 스포츠백 컨셉카 부문선 BMW i8 스파이더 1위에
쿠페 부문 디자인 3위에 이름을 올린 피아트의 스포츠카 브랜드 ‘알파 로메오’.
일 인 들 이 선 택 한 최 고 의 디 자 인 자 동 독차 머세데스 CLA.
고유가 시대에 자동차를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단연‘고연비’다. 하이브리드 차량의 인기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있고 아예 기름 한 방울 없이 달리는 전기 자동차도 속속 출시되면서 도로 위를 누빌 준비를 마친 상태다. 하지만 아무리 연비가 좋아도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구입을 결정하기 쉽지 않다. 연비가 상대적으로 조금 떨어져도 더 예쁜 차, 더 멋지게 생긴 차에게로눈길이 더 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 아닐까. 하이브리드와 전기차들이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이는 이유도 같은 이유다.소프라노 김수련과 피아니스트 박상우가 함께하는 듀오 리사이틀이 22일 오후 7시 맨하탄 오페라 아메리카 마크 A. 스코르카 홀에서 한 편의 서…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은 15일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포트리 하이스쿨에서 사물놀이 웍샵을 진행했다. 30명씩 진행된 이번 웍샵에서 학생들은 신명…
훈민학당 한국학교(교장 원혜경)는 제8회 윤동주동시 암송대회를 개최, 17일 종강식 날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대상은 한조이(2학년), 금…
뉴욕 예비역 장교연합회(공동회장 이광남, 이동형)는 지난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장교연합회 사무실에서 5월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쇼미유어하트(SMYH) 재단 유스카운슬이 지난달 27일 뉴저지 파라무스에 있는 캐피탈그릴 레스토랑에서 민 차 브런스윅 어전트케어 설립자를 초청…
연방하원 문턱을 가까스로 넘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공화당 주도의 대규모 감세법안에 대해 연방상원에서 논의가 시작된 가운데 지방세(SALT)…
지난 20일부터 제21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재외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투표소를 찾는 한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백악관이 대통령 외교·안보 자문기구인 국가안보회의(NSC) 조직 축소에 착수했다.AP 통신과 CNN 방송, 일간 워싱턴포스트(WP) 등은 1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