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 등장한 스포츠카
▶ 포셰 대중화 전략 대표주자… 정통 스포츠카 자부심도 지켜 알루미늄 소재 차체 경량화, 순발력과 날카로운 코너링 감탄 2.7리터 모델은 5만2,600달러, 3.4리터 모델은 6만3,800달러대
포르쉐 카이맨은 독일 스포츠카에서 볼 수 있는 스티어링 휠 왼쪽 부분에 이그니션 키를 보관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해 정통 스포츠카의 자부심을 뽐낸고 다양한 시트 옵션을 마련해 운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포르쉐 카이맨S PDK 듀얼 클러치 적용 모델의 실내.
포르쉐 카이맨은 기존 모델에 비해 더욱 낮아지고 길어진 차체와 둥근 형태의 외관을 지녔으며 19인치 및 20인치 휠을 선택적으로 적용 가능해 보다 스포츠카다운 외관을 보여준다. 포르쉐 카이맨S 기본색상 적용 모델의 외관.
2012년 11월 LA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된 뉴 포셰 카이맨이 올해 3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타난 포셰 카이맨은 엔진 출력을 향상시키고 경량화를 실현해 기존 모델에 비해 운동성능이 대폭 향상됐으며 대대적인 스타일 변화를 통해 형제모델인 포셰 박스터와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오늘은 날카로운 코너링과 폭발적인 운동성능으로 수많은 자동차 오너들을 설레게 하는 포셰 카이맨에 대해 집중 분석했다.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