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주 한인 1.5세 작가 김주혜씨 ‘해외문학상’
▶ 반일투쟁 그린 소설로


패밀리터치가 지난 17일 뉴저지 리틀페리 소재 사무실에서‘네겐트로피’ 저자 임양택 교수와 ‘사랑, 마음 뒤로 숨다’의 저자 임옥순 교수와의 대…

뉴저지베트남전참전전우회(공동 회장 이종원 김철수 정용삼)는 21일 뉴저지 팰팍경찰서를 방문해 조지 M. 벡 팰팍경찰 서장과 만났다. 이날 벡 …
남유연 작가의 개인전 ‘숨 없는 자장가(Airless Lullaby)’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브루클린 부쉬윅 소재 ‘에이 스페이스 …
올해로 20회를 맞은 ‘키스비전 프로그램(KISS Vision Program)’에 참가한 경남 함양군 중학생들이 21일 롱아일랜드 포트워싱턴 …
경기교사필하모닉오케스트라(KTPO)가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맨하탄 카네기홀 와일홀에서 연주회를 연다. 대한민국 경기도를 기반으로 활동 …





























옥세철 논설위원
조옥규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형욱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이번 주말 북극한파와 눈폭탄이 휘몰아칠 것으로 예보되면서 초비상이 걸렸다. 미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오후부터 북극의…

이번 주말 워싱턴 일원에 강력한 겨울 폭풍과 함께 기록적인 북극 한파가 몰아칠 것이라는 예보가 나오면서 기상당국이 대비를 당부하고 있다.국립기…

강력한 눈폭풍이 미국에 상륙하면서 폭설과 결빙으로 인한 대규모 정전 사태와 항공편 결항 등 피해가 이어지고 있다.눈 폭풍은 남부를 거쳐 중부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친일 매국 게셍충 질할도 참 꾸준하네 ㅋ
일루미나티가 팔짝 뛰겠구만..
옥세철을 비롯한 한인 뉴라이트들과 일본극우들이 김주혜 작가를 블랙리스트에 올리라고 난리겠네
조옷선 시대 동입군이란게 노비덜을 해방시켜 토지를 놀리던지 돈을 갚지못해 소유한 토지를 차압당한 양반덜이 노비를 이끌고 만주로 이주해 거기 싼 땅이고나 무상으로 간척을 하고 반일 운동을 하려고ㅠ하다가 소련에서 꽁산땅이 들어와 반자본주의를 퍼뜨려 따라간 노비덜이 주인인 양반덜을 살해하고 인민주의를 외치며 다시 조옷선으로ㅠ내려온게 동입군으로 둔갑하고 나중에 특별히 라도의 꽝주사태로 내려온 반란의 씨앗덜이었다..
ㅋㅋㅋㅋ..이젠 일루미나티덜과ㅠ소련의 문흑상주기ㅜ대회를 하눈구나..서로 포섭한 삼류 소설가를 앞세워 정치조작을 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누가 또 상을 받을까? 퓰리처 상? 하다못해 이북에서 낌종우니상까지ㅠ나올지 모른다...아마 뭉가넘 딸뇬이거나 아들념? 유치원 우등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