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전수조사 결과
▶ 길거리 노숙은 174명
뉴욕한인상춘회(회장 이영우)가 뉴욕시 거주 13~15세 한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한다. 이영우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은 13일 본보…
지난 27일 매사추세츠 캔턴에서 제22회 오엽회 검도 대회(22nd Goyoki Kendo Tournament)가 열렸다. 2005년 보스턴에…
메트로 메디케어 보험사는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제10회 불우이웃돕기 쌀 나눔행사를 전개한 뉴욕한인노인상조회(회장 박성술)에…
예술을 사랑하는 모임, 예사랑(회장 최지애) 주최 제18회 정기 전시회 오프닝 리셉션이 9일 열렸다. ‘꽃의 향연’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뉴욕부산대동문회(회장 김광기)는 오는 23일 퀸즈 플러싱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최재원(사진) 부산대 신임 총장 초청 환영 만찬행사를 연다.최재…
크리스천 비영리단체 ‘크로스웨이 의료상조회’(Crossway Health Share·회장 김경호)와 미주한국일보가 손잡고 의료보험이 없는 한인…
소셜 시큐리티 연금이 유일한 소득원인 대도시 거주 은퇴자는 그 돈으로 며칠을 버틸 수 있을까?지난 11일 발표된 소비자 금융 조사기관인 고뱅킹…
버클리시온장로교회는 65세 미만의 홀사모를 대상으로 처음에는 북가주지역 중심으로 실시 해오다가 최근에는 미주전역과 한국에 있는 홀사모까지 확…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색깔을 바꾸자. 그래야 시민 무서운줄 알고 실험 정치 안한다.
홈리스문제도 해결 못하면서 시청이전한다고 1억달라??? 민주당은 헬리포냐 만든 주범이다. 조오 같아서 트 18 쓸헤기 뽑을거다
도처에 있는 홈리스조차 해결을 못하는데 민주당은 국경을 활짝 열고 맘껏 들어오라고 하니 정신상태가 의아. 해리스도 물론 부통령 후보 월츠는 장벽 30미터 높이면 자긴 35미터 사다리를 세우겠다고? 들어오면 생츄어리 시티라고 대환영한다고 하다가 이젠 재원이 없으니 다들 꿀먹은 벙어리. 홈리스 문제부터 해결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