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계의 변장’ 주장하며 미국 흑인과 갈라치기 시도
▶ ‘타자화 전략’ 고전수법이지만 트럼프 ‘차원 다르다’ 지적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로이터=사진제공]

뉴욕조선족경제인협회(회장 미나 리)는 지난 9일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라궁양꼬치 식당에서 11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명석 뉴욕한인회장, 김동…

2025년 예사랑(회장 최지애) 정기전 ‘기억의 장소, 마음의 풍경’이 8일 뉴저지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1일 …
10일 맨하탄 그레이스 어덜트 데이케어가 10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홍하나 대표(앞줄 오른쪽 5번째)가 한인 및 다민족 회…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0일 성현법무법인(대표 최재웅)과 모든 법률서비스를 지원받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성현법무법인 서…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의원들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은 임시예산안을 표결하기 위해 53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12일 집결했다. 이날 밤 연방정부 셧다…

북버지니아 지역의 주택가격이 치솟으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브라잇 MLS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북버지니아에서 싱글 …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하리수가 뭔 뜻인가 했더니...허어...약간 삐딱하긴 해도 비약은 대단...그 정도면 SF 작가로 나서면 대성할텐데 아깝.
인종적 차별이 아니라, 하리수가 이중인격자에, 극좌파에 나라를 파멸로 이끌 사람이라 저렇게 표현한 것임. 진짜 하리수는 극혐임.
이제 미쿡도 노예가 날뛴는 나라이면 막장으로 가는거ㅜ아닌가...일루미나티 꾜황과 로스차일드한테ㅜ빚을 져서 인신매매할정도로 몰락한 나라..자궁민덜을 노예취급해서 가진 재사뉴다 뺏고 목숨까지 뺏을 정도로 가만해진 사채업자 로스차링드와 마피아한테 목숨 담보잡힌 빚쟝이. ...떠나야 노예신세 면하나..
그리고 인도계도 유태인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발리우드등등..그리고 상위층에 유태인 인도인덜이 많이있는걸로..영국에서 식민지 통치할때 수많은 사생아룰 낳고...알렉산더 왕 정복때도 유태인덜이 따라와서 정착한걸로..
인도계를 미쿡 흑인덜은 같은 브라더라고 보고 있는거 같던데? 피부만 검으면 다ㅡ같은 흑인? 그래서 흑인덜은 단결이 잘돼는거 같던데..도람통이 실수를 하는게ㅡ아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인덜끼리도 알고보면 줄루, 뭐시기, 어쩌고 ..등등 수없이 많은 부족으로 서로 전쟁하다가 미쿡에 와서 노예로 유태인덜한테 강간당하여 혼혈돼어 흑인 유태인으로 통합하는걸로ㅠ알고ㅠ있는데....하리수도 자메이카 흑인딸이면 노예의 후손이고 최소 사분지일이나 팔분지 일은 유타인 농장주인의 피가ㅜ섞였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