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든에 아깝게 패배한 애리조나 선거 결과 뒤집을 증거 종용
고려대학교 뉴욕교우회(회장 이경렬)와 연세대학교 뉴욕지구동문회(회장 황효현)가 16일 브롱스 펠헴베이 골프코스에서 ‘2025 고연전 골프대회’…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는 18일 퀸즈 롱아일랜드시티를 관할하는 108경찰서를 방문해 한식으로 구성된 100인분의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지역 치…
뉴욕한인봉사센터(KCS) 공공보건부는 17일 아콜라 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김종남)에서 헬리코박터균 검사를 실시했다. KCS가 예일대 위암예방 …
서예붓 하나로 한국 현대미술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정창기 화백의 뉴욕 초대전이 맨하탄 케이트 오 갤러리에서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열었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전시회에 에이든…
LA 한인타운 인근에서 한인 남성이 함께 거주하던 한인 여성을 폭행 끝에 총격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여성에게 총격을 가하기 전 …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의 불법체류자 색출 및 체포 작전이 미 전국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지역의 건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은 연방 대통령선거도 각 주정부가 책임 지고 진행한다 따라서 근소한 표로 패배한 트럼프측에서 항의 하는건 당연, 조바이든 역사상 8100만표 득표 과연 정직한 우편투표로 가능했을까? 증거는 넘치지만 어느 법원 판사도 위험 부담이 큰 사건을 맞기 싫어 기각 했고 결국 열받은 지지자들은 의사당앞에서 시위를 벌이고 민주당과 낸시 페로시 일부로 방위군 동원 하지않고 폭등으로 유도 결국 반란죄로 교묘하게 트럼프 지지자를 올가메었다,언론은 장단맞춰 보수자들을 반역자로 몰고 미국 사회는 둘로 갈라져버렸다. 지난 선거에 대한 합리적 검증없이는 조바이든은 영원히 반쪽 대통령.
wondosa님 세상에는 좋은 백인 나쁜 백인 좋은 흑인 나쁜흑인 좋은 기독교인 나는 기독교인이 있습니다. 놀라시겠지만 나쁜 스님 신부 목사 다 있지요
미국민의 거의 절반이 트럼프를 지지한다는건 멀지않은 미국의 몰락을 예견.
트럼프가 득세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민주당의 좌파정책도 일조 하고 있다. 웃기는건 트럼프와 좌파가 마치 짠듯이 손발이 맞아서 각자 지지세력을 키우고 있다. 민주당의 급진좌파가 없었다면 트럼프도 인기를 끌기 어려웠을것이다, 마치 Fox 뉴스때문에 CNN이 인기를 끌듯이
트럼프에 열광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유독히 백인사회는 트럼프 교가 형성되서 광풍입니다 타민족에게 눌려 있던 백인들의 독선에 대리만족을 하는 겁니다 그가 강간을 하던 도둑질을 하던 무슨범죄를 저지르던 그들에게는 트럼프 교의 유일신이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