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8 LA 올림픽을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로이터 통신은 14일 LA 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최저 28달러부터 시작…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4일 로버트 캐론 뉴욕주경찰국장자선협회장(오른쪽 3번째)와 만났다. 이날 참석자들은 범죄 예방과 두 …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박소정 더 트리니티 대표 한국공공외교학회 문화외교 이사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의 총격 사건을 계기로 격렬한 시위가 계속되는 미네소타주에서 긴장이 더 고조되고 있다.국방부가 알래스카에 주둔 중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절대적 객관적 진실이 무슨 의미인지? 그래서 도덕, 규범, 법 이런것이 있는걸 아닌지! 귀에 걸던 코에 걸던 알바 아니나 이런식의 사고라면 세상은 개판 5초전이 될것이다.
언론인이면 언론인다운 글을 써야 하는데... 탄핵당한 전 클린튼 대통령을 변호하는 것도 아니고 공화당 정치인을 까는 것도 아니고 도대체 무슨 글인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어린 여성이 기혼인 대통령을 좋아할 수 있겠지만 지도자고 정치인이면 어린 인턴을 보호하고 스스로를 지켜야 하거늘... 미숙한 어린 여인을 갖고 논것을 지금 변호하는 것인가? 100만불 현상금에 눈이 멀어 백만명의 여인들이 나타날 수 있겠지만 증명이 되었는가? 당신에게도 그런 유혹이 온다면 넘어가는게 당현하다는 스스로를 변호하는 글인가?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 걸이라지만 백신을 맞으면 내가 살수있고 가족 이웃도 덜고생하고 살수도 있고 그수믾은이들이 죽어나자빠지는걸보면서 백신을 부정하고 안맞고 마스크를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이라며 과하적으로 상식적으로 너무나 당연한걸 못믿겠다하는걸 난 도저히 알다가도 모르 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