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하탄 그레이스 처치 스쿨, 성소수자 자녀 차별금지 일환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소수가 다수를 엿먹이는 현상황. 역차별이지 이건. 아버지를 아버지라고 부를수 있는 나의 권리를 뺐지 마라.
누구는 평등할줄 모르고 그들을 이해할줄 모른답니까? 말몇마디로 점잖케 자신들만이 동등할줄알며,권리를 보장해 줄줄알아야 한다는 언어도단이 어디 있습니까? 사회는 말이죠 모두가 존중받아야됨은 마땅하고 더불어 아직은 많은 사람들 역시 남을 존중하고 동등히 여길줄 아는 사회이기에 그나마 돌아가고 있는것 아닐까요?
오래된 현실적이고 심각한 병폐는 인정할수 있어야 수정해 나갈수 있는 겁니다 이문제는 고집을 부리고 남의 의견에 말꼬리나 붙잡고 말장난으로 해결될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근본적인을 예기 하는 겁니다 차라리 잘못들을 정확히 이해하고 해결 하려는것이 잘못된 사회를 교정해 나가려는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위하는 것이라 봅니다 동등한 권리 좋아 하시는데 그들을 통해서 얼마나더 사회가 역으로 희생 해야 하나요? 민주당이 동등할 권리를 주자고 이렇게 엄청난 역평등을 만들고 있나요?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고 어머니를 어머니라 부르지 못하고
나도 동성애자들 꺼림칙해 가까이 가고 싶지도 않지만 그들도 인간이기에 우리같이 사랑하고 싶은 사람과 남 눈치안보고 사랑할수있고 결혼할수 있고 맘 편하게 공중 화장실 쓸수있는 권리가 보장되야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