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혀 예상못한 일” 반응

경찰관들이 무릎을 꿇고 사망 흑인 조지 플로이드를 추모하는 모습. [트위터 캡처]

![[특파원시선]](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15/20251115172423695.jpg)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다은 서울경제 국제부 기자 
▶ 보험료 급등 혼란 우려⋯ 내년 중간선거 앞두고 민심 향방 변수역대 최장기로 기록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이 12일 밤 종료됐다…

차세대 한인 리더 네트워크인 미주한인위원회(CKA, 대표 아브라함 김)가 14일(금) 워싱턴서 연례 갈라(Gala)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백…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태국과 캄보디아의 평화협정이 깨질 위기에 몰리자 다시 중재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AF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시위는 헌법에서 보장한 기본권이요. 경찰도 시민이고. 하지만 불법이 자행된다면 당연히 공권력을 행사해야겠지..
경찰이 경찰력을 잘 발휘 해야지, 시위대에 무릎 꿇은게 아니길 바란다. 평화적이고 합법적인 시위는 보호하되 약탈과 폭동은 확실하게 제압해라. 폭동자들이 경찰의 존재이유를 설명한다.
이런 경찰들이야 말로 우리가 믿고 의지할수있는 진짜 경찰들이네요. 존경합니다. 허나 나머지 경찰들은 거의 조폭수준입니다. 옭고 그름을 떠나 지네들끼리 똘똘뭉쳐 돈도 횡령하고 증거도 없애고 시민들 앞에서 왕으로 군림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