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C 경제인연합회 골프 대회를 준비 중인 폴주 감사(왼쪽부터), 박기범 회장, 이동주 골프대회 준비위원장.
OC 경제인연합회(회장 박기범)는 오는 20일(목) 오전 11시 라 하브라 소재 웨스트릿지 골프클럽(1400 S. La Habra Hills Dr.)에서 기금모금 골프대회를 갖는다.
신서스, 장수막걸리, 미주법인 이마트, CBB 뱅크에서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홀인원 시에는 상금 2만5,000달러, 골프채, 각종 기념품 등을 증정하고, 래플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OC 경제인연합회 박기범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일반인들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한인 영웅 김영옥 프리웨이 표지판 건설 후원금을 마련하는 뜻 깊은 행사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주길 바란다” 며 “현재 경제인 연합회는 새로운 이사진들을 모시고 있는데, 지식 나눔을 통해 사회봉사를 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골프대회 수익금은 이 연합회 기금과 김영옥 프리웨이 표지판 후원금, 장학 기금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점심, 저녁, 그린피를 포함하여 인당 100달러이다. 자세한 사항 및 후원 문의는 김영원 사무처장(310) 658-9797로 하면된다.
한편 OC 경제인연합회는 오늘(6일) 오후 7시 골프모임 준비이사회를 갖는다. 연합회는 ▲한인 전문인 네트웍 활성화 ▲한국 기업 및 지자체들과 MOU(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각종 전문가 세미나 개최 ▲기금모금을 위한 골프대회 ▲한국에서 온 기업이나 전문가들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기 등의 다양한 봉사 활동 등에 대해서 논의한다.
특히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전문가 세미나는 매달 한번씩 회계, 부동산, 병원, 은행, 재정플랜, 보험, 융자, 장례, 스킨케어, 이삿짐 및 이사 등 각계 다양한 전문가들이 모여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
김아름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