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1위 박인비, 결혼 후 첫 우승 신고2위 루이스의 맹추격 뿌리치고 시즌 3승
▶ LPGA 타이완 챔피언십

지난달 결혼한 박인비는 결혼 후엔 전보다 못할 것이라는 여러 사람들의 생각이 틀렸다는 사실을 이번 대회 우승으로 입증한 것이
결혼 후 세계랭킹 1위로 복귀한 박인비(26)가 LPGA 타이완 챔피언십에서 세계 2위 스테이시 루이스의 추격을 뿌리치고 우승, 결혼 후 첫 승 및 시즌 3승째를 따냈다. 박인비는 2일 대만 타이페이의 미라마 골프 & 컨트리클럽(파72·6,412야드)에서 벌어진 대회 최종일 경기에서 1언더파 71타를 쳐 최종합계 22언더파 266타로 끝까지 추격해온 루이스( 미국·20언더파 268타) 를 2타차로 따돌렸다. 이로써 박인비는 지난 6월 매뉴라이프 파이낸셜 클래식과 8월 웨그먼스 LPGA 챔피언십에 이어 시즌 3승째를 따내 루이스와 올 시즌 다승 공동선두로 올라섰다. 또 상금 30만달러와 올해의 선수상 포인트 30 점을 따내 두 부문 모두 선두인 루이스와의 격차를 상당히 좁혔다. 특히 올해의 선수 레이스는 격차를 12점차로 좁혀 한 대회 결과에 따라 역전이 가능한 사정권내로 진입했다. 지난달 27일자 세계랭킹에서 루이스를 밀어내고 1위를 되찾은 박인비는 이날 루이스와 챔피언조에서 맞대결을 펼친 끝에 우승 트로피를 품에 안고 정상을 지키게 됐다. 두 선수가 투어대회 마지막 날 챔피언조로 맞대결한 것은 지난 2012년 에비앙 매스터스 이후 이번이 두 번째로 두 번 모두 박인비가 루이스를 꺾고 승리했다.
2028 LA 올림픽을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로이터 통신은 14일 LA 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최저 28달러부터 시작…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4일 로버트 캐론 뉴욕주경찰국장자선협회장(오른쪽 3번째)와 만났다. 이날 참석자들은 범죄 예방과 두 …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심상용 / 서울대 미술관장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의 총격 사건을 계기로 격렬한 시위가 계속되는 미네소타주에서 긴장이 더 고조되고 있다.국방부가 알래스카에 주둔 중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