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1위 박인비, 결혼 후 첫 우승 신고2위 루이스의 맹추격 뿌리치고 시즌 3승
▶ LPGA 타이완 챔피언십
지난달 결혼한 박인비는 결혼 후엔 전보다 못할 것이라는 여러 사람들의 생각이 틀렸다는 사실을 이번 대회 우승으로 입증한 것이
결혼 후 세계랭킹 1위로 복귀한 박인비(26)가 LPGA 타이완 챔피언십에서 세계 2위 스테이시 루이스의 추격을 뿌리치고 우승, 결혼 후 첫 승 및 시즌 3승째를 따냈다. 박인비는 2일 대만 타이페이의 미라마 골프 & 컨트리클럽(파72·6,412야드)에서 벌어진 대회 최종일 경기에서 1언더파 71타를 쳐 최종합계 22언더파 266타로 끝까지 추격해온 루이스( 미국·20언더파 268타) 를 2타차로 따돌렸다. 이로써 박인비는 지난 6월 매뉴라이프 파이낸셜 클래식과 8월 웨그먼스 LPGA 챔피언십에 이어 시즌 3승째를 따내 루이스와 올 시즌 다승 공동선두로 올라섰다. 또 상금 30만달러와 올해의 선수상 포인트 30 점을 따내 두 부문 모두 선두인 루이스와의 격차를 상당히 좁혔다. 특히 올해의 선수 레이스는 격차를 12점차로 좁혀 한 대회 결과에 따라 역전이 가능한 사정권내로 진입했다. 지난달 27일자 세계랭킹에서 루이스를 밀어내고 1위를 되찾은 박인비는 이날 루이스와 챔피언조에서 맞대결을 펼친 끝에 우승 트로피를 품에 안고 정상을 지키게 됐다. 두 선수가 투어대회 마지막 날 챔피언조로 맞대결한 것은 지난 2012년 에비앙 매스터스 이후 이번이 두 번째로 두 번 모두 박인비가 루이스를 꺾고 승리했다.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조지아주에서 이민당국에 체포·구금된 한국인 300여명을 태우고 귀국할 전세기가 11일 정오 이륙해 한국으로 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구금된…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도 확정지난 9일 실시된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 보궐선거에서 민주당 제임스 워킨쇼(James Walkinshaw)…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회장 정경애)가 주최하고, 오클랜드 코리아타운-노스게이트(KONO, 회장 정흠) 경제특구가 주관한 제6회 한국문화축…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