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의 예능 여행 프로그램인 ‘꽃보다 누나’ ‘꽃보다 할배’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끄는 만큼 ‘여행’ 돌풍이 매우 거세다. 하나투어가 이런 여행 열풍에 응답하고자, 크로아티아+발칸 6개국 12일 코스상품을 선보인다.
발칸 6개국은 루마니아, 불가리아, 세르비아, 보스니아,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스타르와 사라예보 곳곳에 구 유고연방의 분리 독립전쟁의 상처들이 아직도 남아 있는 곳이다.
또한 발칸반도는 가톨릭과 이슬람, 동방정교 등의 다양한 종교 문화유산이 집결해 있다. 아울러 발칸반도는 코토르와 눈부신 두브로브닉, 스필릿 등 구 도심이 유네스코 지정 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으며, 빛나는 아드리아 해안 연안과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그리고 블레드성은 아름다운 절경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이처럼 하나투어는 이 모든 문화유산과 절경을 고객들이 더욱 깊게 접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정통 발칸만 관광할 수 있는 코스를 마련했다. 업소 측에 따르면 다른 여행사와는 다르게 고객들이 여행지에서 시간낭비를 할 필요 없이 아름다운 절경만을 눈에 담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한다.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책임감 있는 진행능력, 발 빠른 현지 대처능력으로 중무장한 매스터 인솔자와 함께하는 크로아티아+발칸 6개국 12일 코스의 가격은 항공요금을 포함한 3,699달러이며, 출발예정일은 5월26일, 9월15일, 10월13일이다.
최상을 고집하는 하나투어답게 플리트비체를 제외한 전 일정동안은 4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밖의 일정과 코스상품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웹사이트 및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위 요금은 항공권 예약 및 발권 시점 또는 현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www.usahanatour.com, (213)736-121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