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베니스 지역 리모델링 한 소형주택

최첨단 키친 - 오래된 싱크와 볼품없던 타일로 바닥이 마무리됐던 부엌은 최첨단 가전제품과 최신 스타일이 넘치는 스마트 키친으로 변모했다. / 고품격 거실 - 일반 주택과 크게 다를 것이 없었던 거실은 화련한 색채의 가구와 장식구들이 배치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 멋진 다이닝 룸 - 다이닝 룸은 수준급 레스토랑 스타일로 꾸며졌다. 의자에 커버를 입히고 바닥은 손으로 손질한 대나무로 마감했다. / 리모델링 전·후의 욕실 - 고품격 글래스 타일로 욕실이 치장됐다. / 텃밭이 있는 백야드 - 뒷마당에는 텃밭을 만들었다. 밭을 둘러싼 나무는 리모델링에서 사용하고 남은 나무판을 이용했다.
지난 1953년 신축된 베니스 지역의 방갈로 스타일의 하우스가 첨단시설로 리모델링을 마치고 다시 태어났다.
뉴욕조선족봉사센터(회장 주광일)가 15일 퀸즈 코리아빌리지 소재 디모스 연회장에서 개최한 연례 만찬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조…

미주한인서화협회는 지난 16일 퀸즈 플러싱 소재 협회 서실에서 새해 맞이 서예 수업을 열었다. 박원선 지도강사(오른쪽, 국전 초대작가)가 석촌…
명사회(회장 김수웅)는 14일 신년 하례식을 갖고 태권도를 통한 K-컬쳐 홍보와 동포 꿈나무 2세들을 위한 장학사업 등 올해 주요 사업에 대해…
마이키 셰릴 뉴저지주지사의 취임으로 공석이 된 연방하원 뉴저지 11선거구 보궐선거 민주당 예비선거에서 진보 성향의 아날릴리아 메히아가 최종 승…
롱아일랜드 칼플레이스에 위치한 챔피언스 마셜아츠 태권도장 소속 한인 선수 2명을 비롯한 7명의 선수가 미 태권도 국가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렸…



![[올림픽]](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18/20260218132444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이 1,270억 달러 규모의 2027 회게연도 뉴욕시정부 예비 예산안을 공개하면서 수십억 달러 재정 적자를 메우기 위해 …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단체전에서 지난 8일 미국 대표팀의 일원으로 금메달을 획득한 조지메이슨대 재학생인 일리…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이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여자 3,000m 계주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최민정, 김길리(이상 성남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