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관순의 날’ 지정 주역 최석호 주 상원의원 “저는 한인 핏줄 받은 사람”
▶ ‘안창호의 날’, ‘김치의 날’, ‘태권도의 날’ 지정에도 앞장
최석호 캘리포니아주 상원의원은 “저는 한인의 핏줄을 받은 사람”이라며 앞으로도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다짐했다.[최석호 의원 제공]
기브챈스는 지난 22, 26일 뉴저지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지역 중학생들을 위한 병리학 실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필립스 아카데미 …
뉴욕가정상담소는 28일 여름 영어 글쓰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내달 21일까지 참가자들이 영어로 자신을 …
비영리재단 KWVSF(대표 엄영현) 주최 한국전쟁 75주년 기념 음악회가 26일 뉴저지 참된교회(담임목사 박순진)에서 열렸다. 이날 지역 향군…
에스더하재단은 지난 25~26일 후러싱제일교회(담임목사 김정호) 비전센터에서 제28회 청소년&청년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은 상담 …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24일 퀸즈 클리어뷰골프코스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클럽은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 창립 51…
맨하탄 중심가의 한 고층빌딩에서 28일 저녁 20대 남성이 총기를 난사해 경찰과 블랙스톤 임원을 포함해 4명이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다. …
미국에서 35년간 합법적인 영주권자로 지낸 한인 연구원이 지난 21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서 체포돼 일주일 넘게 구금되어 있는 것으…
동생 결혼식 참석차 한국을 방문했던 40대 한인 영주권자가 미국 입국 과정에서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에 의해 체포돼 8일째 구금된 채 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유관순과 미국이 무슨 상관있나? 그 시간에 다른 중요한 일을 해야지..
미주교민들이 아직까지 할일이 하나 남아있으니, '남북갈등완화'이다. 관련하여, '하나로가는길'과 '바닷길이평' 유튜비에 올려놓았으며 창안자는 '김창조반장'(창조:아침창문)
유관순은 탑골공원에서시작된 3.1만세운동에 감동하여 고향 천안으로돌아가 친구,친척,가족들에게 만세운동의 필요성을알렸다. 드디어 '1919, 4.1 병천 아우네장터'에서 거사들을 치루매 유관순의 부모,삼촌,가족 거의 모두 일경총칼에당하였고 유관순은 주모자로 끌려갔다. 2009,2 뉴욕발 '동해.우리땅'창궐이후, 가짜위안부와 뉴욕발 왜곡 '3.1유관순'도 따라창궐하였으되, '2세3세에게도 동해,우리땅'알려야한다'는 기치아래 10년이상 국민피등골파먹다 망하여 작금의 부동시-좌광우도 윤탄반으로 뭉친바, 유관순역사기념일은 4.1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