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전 멀었다”는 젤렌스키 말에 “최악” 비판… ‘노딜 사태’ 대응 회의 예정
설전 벌이는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트럼프 대통령 [로이터]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지난달 30일 맨하탄 소재 뉴욕총영사관 관저에서 오찬 모임을 갖고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이상호(뒷줄 오른쪽에서 두…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문화원 극장에서 보컬리스트 제이먼 메이플(사진) 초청 토크 콘서트를 연다. 한국 …
뉴욕한인봉사센터(KCS)가 지난 4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뮤니티센터에서 긴급 식품 지원 행사를 열었다. KCS는 이날 연방정부 셧다운 장기…
애터미 USA(대표 박한길, 윤용순)는 지난달 31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100명분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뉴저지필그림선…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트럼프 “매우 좋다, 합의 따르겠다” 입장 밝혀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어섰다.이로써 이날로 41…

한인 2세들의 족쇄가 되고있는 선천적 복수국적법 해결에 청신호가 켜졌다.선천적 복수국적에 관한 위헌적 조항을 개선하기 위한 국적법 기획 간담회…

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었다. 11일로 42일째 이어진 셧다운은 임시예산안에 대한 연방하원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평화를 위하는 게 남의 나라 광물 빼앗는 것인가? 트럼프, 잘 좀 하자.
그래서 정신 차려 국력을 키우라는것 대한민국도 통일해 일본보다 마니마니잘살아 미쿡에서도 맘대로 이래라 저래라 못 안하게 해야만 하는디 기독교인들은 미쿡이 우릴지켜줄거라 생각하니 큰 일 입니다.
이게 미국의 수준이란말인가.............. 전쟁에서 침략당하는 국가들 중 미국에서 이익이 되거나 또는 해당국가가 패했을 경우 미국에 미칠 영향력을 최소화 하려는 것이 최1류국가의 당연한 돈의 셈법이거늘.... 러시아에 대하여 간접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이렇게 국암당 게소리하듯이 아갈배변하는것이 미국 대통령의 수준이란 말인가......... 우크라이나에 전쟁보조하는 것이 너무 많아서 유럽이 더 참여해야 하는 것은 100% 맞는 상황인데 도데체 트 쓸헤기앞에서 밴스 빤스는 1찐옆 빵셔틀 하는 양아치... 아놔.
그 동안 너무 끌려간거ㅠ같다...그게 질긴스키때문인지 그 배후때문인지는 모르겠다..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뒤집어 놓은 '서남북동'을 정상적이고, 이성적이고, 합리적이고 생각과 사고가 가능한 지성적 유럽 지도자들이 다시 '동서남북'으로 제자리로 돌려놓고, 동네깡패 연합을 이룬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와 비인간인 푸틴을 대체하여, 유럽과 세계에 정상적인 질서를 다시 회복시키기 바란다. 도대체 서남북동의 세상에서는 정상생활이 어렵다. 한국도 돌대가리 윤석열이 세상을 서북동남으로 뒤집어 심난하게 만들더니 미국은 더 큰 스케일로 세상을 뒤집었다. 4)한미의 민주당은 정신차려라. 너희 무능이 이런 자들에게 기회를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