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멕시코와 국경 맞댄 경합주 애리조나서 이민 문제로 해리스 정조준
▶ “사전투표수 너무 많아 조작 불가”…유세장에 사전투표 독려 현수막
트럼프 전 대통령[로이터]
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로 전직 대통령 부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가 이민자 이민자 하는데 실은 이민자가 아니라 라티노, 중국인 (= 동양인) 을 말하는거다. 만일 지금 쏟아져 들어오는 이민자들이 유럽에서 오는 백인들이였다면 쌍수 들고 환영할거다. 유색인종들이 자꾸 꾸역 꾸역 밀어들어오니 백인들의 나라를 원하는 트럼프에게는 저 이민자들이 미국인들의 피를 오염시키는 쓰레기로 보이겠지.
트럼프 지가 저질 쓰레기니까 지눈에 보이는게 쓰레기로 보인다.
그건 맞는 말이다. 대통령이 쓰레기니 당연히 쓰레기들이 꼬인다.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를 이 사회가 만들어놓은 쓰레기같고, 기생충과 같다고 생각했는데, 비로소 자기고백을 들은 것인가? 보통 평범한 시민들, 이민자들, 심지어는 불체자들도 열심히 성실히 사는 것이 미국이다. 고급 기생충 사회에서 번드르하게 포장하며 살고 있으니, 자신이 무슨 고결한 상류사회인줄 아는 모양인데, 그 포장지 벗기면, 누구보다도 가장 많은 범죄를 상시로 저지르는 쓰레기가 바로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 아닌가? 도대체 추가 지금 이렇게 많은 법정공방에 시달리고 있는가? 자기 자신아닌가? 그러고도 남들보고 쓰레기통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