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셸 박 스틸 연방의원
▶ “발로 뛰는 선거운동 박차…한인들 꼭 투표 참여해야”
미셸 박 스틸 연방하원의원이 21일 선거 캠프 사무실에서 한인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다음 달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내릴 것이라는 기대가 100%에 가깝게 확산하면서 뉴욕 증시가 다시 한 번 일제히 상승했다. 도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게셍충의 로직은 정말 게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2찍 마가 수준 ㅋ
미쉘박이 있어야 장개덜의 하수인을 때려부술수가ㅜ있다...철의 여인 미쉘박...고..
그래도 20년인가 30년인가 유태인 남자 몸종으로 있다가 갑자기 하원의원이 됐다꼬 머기 커져서 신 니오콘 행새하며 헌궈에 전쟁 일으키겠다고 하는 용 낌보다는 낫다...도데체 무슨 이유로 이십몇년을 유태인 남자 몸종을 하며 의원하겠다꼬 버텼는지도 모르겠고...그동안에 뭐를 가지고 먹고 살았는지도 모르겠고...무슨 헌궈에 정치병이 돌아서 가진 재산 다 탕진하고도 당선 못하고 바보돼버린 무수한 사람덜같은데....이중간첩인지 이북 낌종우니 장학생인지 모르겠는데..용낌은 참 어처구니가 없는 인간이다...
코로나 초기 시절 학교 등교시 노마스크 의무화 게솔. 주민 세금으로 선거비용 쓴거 유죄. 전국 낙태 절대금지 게 소리 추진 주동자. 이 18년은 절대 아님. 백인들 사이에서 살아 남으려고 더 발악 극우로 가벼린 년
넌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