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마켓·소매업소들 하루가 멀다하고 피해
▶ 올해 LA서 560건 발생
▶주차장 강도도 100여건
한인 마켓과 소매업소들이 샵리프팅 하루가 멀다하고 샵리프팅 피해를 당하면서 골머리를 앓고 있다. LA 한남체인에 CCTV에 잡힌 용의자들의 사진이 붙어 있다. [박상혁 기자]
한인 노숙자들에게 셸터를 제공하고 있는 사랑의집은 지난 11일 하봉호 이사 자택에서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들은 지난달 열린 후원 …
뉴저지 레오니아에 있는 참지혜한글학교(교장 조제노)가 14일 추석 체험 학습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전통놀이 체험 학습을 통해 추석의 의미를 되…
뉴욕베트남참전유공자전우회(회장 제임스 정)와 미국 베트남 재향군인회(VVA) 126 챕터가 14일 퀸즈브릿지팍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참석…
전라북도 부안군 권익현 군수가 13일 뉴욕한인회(회장 김광석)를 방문, 부안군의 역사와 전통을 소개했다. 이날 권 군수는 “부안은 고려시대 최…
미 동부 최대의 장학재단인 류패밀리장학재단을 설립한 고 유재두 회장 기일 10주기를 맞아 고인을 기라는 추도식이 14일 뉴저지 로렐 그로브 공…
퀸즈에 거주하는 70대 한인 P모씨는 지난 주말 한인마트를 찾았다가 깜짝 놀랐다. 평소처럼 1주일치 장을 본 후 EBT 카드로 결제하려 했으나…
버지니아 레스턴의 한 아파트(11800 block of Sunrise Valley Dr)에 총성이 울려 퍼졌다.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30대 …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노린 총격 암살 시도가 또 다시 발생해 정국을 긴장시키고 있다. 두 달 전 유세 현장에서 암살…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유독 켈리만 그런게 아니라 켈리에 인구들이 모여있으니 그렇다. 문열어 놓고 자도 되는 공화당 깡촌에 지금 켈리 인구 전부를 이주시켜놔봐라. 더 이상 문열어 놓고 자도 되는지 ㅎㅎㅎ
웰페어가 사람들을 게으른 개돼지로 만든다 유독 캘리 뉴욕에만 범죄자들이 기승이다 민주당이 재앙이지
좀도둑을 가둘수있는 이중문을 만들어서 옆창문으로 물건돌려주면 내보내주고 하면 좋겠다. 뉴쓰레기섬이 인권침해라고 반대할듯 ㅋㅋㅋ
어처구니 없는 경범죄 증가.... 도데체 캘리를 범죄자 천국으로 만든 민주당은 뭐하는건지... 엘에이 시장 개 토나옴!!!
왜 공권력을 더 강화해 저들을 잡지 않냐하지만 우선 경찰 한명 늘리는데 그들의 연금까지 고려하면 어마어마한 돈이 들고 지금도 돼지우리 처럼 우글거리는 감옥을 늘리자면 또 엄청난 예산이 들고... 경범죄도 다 사형하는 법으로 바꿔도 저들은 또 새로운 놈이 범죄 저지르고 잡아들이면 또 새로운 놈이... 결국 저들을 어느 정도 먹고 살게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