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약국체인 로스만 “테슬라의 환경보호 기여 사명과 대조적”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의 실루엣과 테슬라 로고[로이터]
▶ 11월초 팰팍·포트리 등 한인밀집 지역서 가두모금 전개▶ 한국일보 특별후원지난 38년간 불우 이웃들에게 터키와 쌀을 전한 사랑의 터키 한미…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타운 설립 125주년을 기념해 한국 부안군 고려청자 기획 전시회가 펼쳐지고 있다.9일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KCC한인동…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대표 이숙녀)은 2024년 알-앤드류 바바라 최 패밀리 재단 그랜트(AHL- Andr…
대한민국 행정안전부 소속 ‘지방자치 인재개발원’ 연수 공무원 12명(대표 강영은)이 6일 뉴저지 한인 상록회를 방문해 간담회를 가졌다. 방문단…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7일 양일간에 걸쳐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14주 동안 매주 금요일 클로스터 테너킬중학교, 매주 토요일 …
뉴욕과 뉴저지 일원 8개 한인 단체가 재외동포청으로부터 추가로 사업 지원을 받게 됐다. 본보 보도 등을 통해 재외동포청이 출범된 이후 오히려 …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민주, 사진)이 버지니아에서 도널드 트럼프 후보(공화)에 8% 차로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워싱턴 포스트와 …
민주당 대통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 t서부 시간으로 10일 오후 6시 첫 TV 토론을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오너 마인드가 그냥 지 개인적 이유로 판단기준이 춤을 추고 내로남불하는 국암당 2찍 마가 벌레랑 똑같지 ㅋㅋㅋㅋ 테슬라? 게슬라는 이제 10년안에 망한다 ㅋ
일론 머스크의 창조성과 경영 능력은 인정한다. 헌데 배가 부르고 세계 최대 갑부가 되자 인생관도 진보에서 보수로 바뀐것같다. 머스크가 테슬라의 부흥에 결정적인 역활을 한 켈리에 머무르고 진보적인 태도를 유지했더라면 지금쯤 테슬라는 훨씬 더 커졌을거다. 뭐든 공격적이고 진보적인 마인드로 변화를 추구하지 않고 가진것 지키려하고 보수적으로 바뀌면 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