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급 가족휴가 등 중산층 강화 목표…무역·기후 정책에 정부개입 확대 선호
▶ 고물가 부정 인식 해소는 시급한 과제…불평등 축소와 임금격차 해소도 관심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로이터]

민권센터는 지난 21일 뉴욕이민자연맹과 함께 올바니 뉴욕주의회를 방문해 ‘모두를 위한 뉴욕 법안’(New York for All Act), ‘…

한미연합회(AKUS) 본부는 22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2026년 시무식을 열었다. 이날 시무식에서 AKUS는 오는 9월 조지아 애틀랜타에서 예…
패밀리터치가 지난 17일 뉴저지 리틀페리 소재 사무실에서‘네겐트로피’ 저자 임양택 교수와 ‘사랑, 마음 뒤로 숨다’의 저자 임옥순 교수와의 대…
뉴저지베트남전참전전우회(공동 회장 이종원 김철수 정용삼)는 21일 뉴저지 팰팍경찰서를 방문해 조지 M. 벡 팰팍경찰 서장과 만났다. 이날 벡 …
남유연 작가의 개인전 ‘숨 없는 자장가(Airless Lullaby)’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브루클린 부쉬윅 소재 ‘에이 스페이스 …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오탁번
옥세철 논설위원
조옥규 수필가 
초대형 눈폭풍 ‘펀’(Fern)이 미 동북부 지역을 휩쓸고 지나간 이후에도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폭설 후유증이 이어지면서 주민들의 불편이 뒤따…

워싱턴 지역에 한파와 함께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폭설이 내렸다. 기상국은 DMV(워싱턴DC, 메릴랜드, 버지니아) 전역에 26일 오후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7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발생한 연방 요원의 30대 남성 총격 사망 직후 국토안보부의 ‘제 식구 감싸기식’ 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제ㅡ곧 맥도날드 햄버거 하나에 백만불… 망조가 드는구나… 길한복판에 노숙자 촌을 만들듯…차를 불법화ㅜ시키고 걸어다녀야ㅜ하고.. 길은 노숙자 주거용으로ㅠ바꾸고… 인도 꼬라지ㅡ나올듯… 소 몰고 수레탈 준비해야할듯… 소똥 태워ㅜ난방…
기생충 수준은 딱 마가벌레수준이구나. 표현하는 방식이 어쩜 트 쓸헤기와 똑같을까.. 클론이냐??? ㅋㅋㅋㅋㅋㅋ
하리스 갱제ㅜ정책은 없다…. 머저리가 할수 있는건 매춘과 노예팔이뿐… 모든게 조작…. 사기…..그냥 길거리ㅡ매춘부로 나서는게. 그게ㅜ갱제정책
해리스가 펼칠 정책이 바이똥이 싼 똥을 어떻게 치울건지도 제시해야 하고 잘못된것 인정하고 시작해야 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