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양대 정론지, 각각 트럼프-바이든 공개 비토

트럼프와 바이든 [로이터=사진제공]

민권센터는 지난 21일 뉴욕이민자연맹과 함께 올바니 뉴욕주의회를 방문해 ‘모두를 위한 뉴욕 법안’(New York for All Act), ‘…

한미연합회(AKUS) 본부는 22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2026년 시무식을 열었다. 이날 시무식에서 AKUS는 오는 9월 조지아 애틀랜타에서 예…
패밀리터치가 지난 17일 뉴저지 리틀페리 소재 사무실에서‘네겐트로피’ 저자 임양택 교수와 ‘사랑, 마음 뒤로 숨다’의 저자 임옥순 교수와의 대…
뉴저지베트남전참전전우회(공동 회장 이종원 김철수 정용삼)는 21일 뉴저지 팰팍경찰서를 방문해 조지 M. 벡 팰팍경찰 서장과 만났다. 이날 벡 …
남유연 작가의 개인전 ‘숨 없는 자장가(Airless Lullaby)’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브루클린 부쉬윅 소재 ‘에이 스페이스 …













![[사고]](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26/20260126221250695.jpg)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오탁번
옥세철 논설위원
조옥규 수필가 
초대형 눈폭풍 ‘펀’(Fern)이 미 동북부 지역을 휩쓸고 지나간 이후에도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폭설 후유증이 이어지면서 주민들의 불편이 뒤따…

워싱턴 지역에 한파와 함께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폭설이 내렸다. 기상국은 DMV(워싱턴DC, 메릴랜드, 버지니아) 전역에 26일 오후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7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발생한 연방 요원의 30대 남성 총격 사망 직후 국토안보부의 ‘제 식구 감싸기식’ 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사기꾼 vs 치매노인
국익을 생각한다면 와싱턴 포스트와 뉴욕 타임.문닫아라 .
방이똥이 물귀신 작전으로 도람통과 같이 논개처럼 가락지로 적장을 끌어안고 물에 빠져 같이.죽기 작전을 나섰구나....도람통을 이렇게 제거하라고 시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아푸리카 콩고가 선진국처럼 보이게.하는 미쿡 정치판...참 가관이다....그냥 드라마를 써라...곧 방이똥이 게이라고 히고 도람통은 외계인이라고...기게.차라리.낫겠다..
짜가 선동 거짓 미디어 기레기들이 안달났어..안달...
트는 한나라의운명을 짊어질 올고른 정신도 양심도 염치도 없고 썪은 영혼의 법을무시하고 사람을차별하며 거짖말에 자길위해서는 사기도 서슴치 않는 사람 어른으로도 부적격인 골목 두목도 의리가 있어야 부하들이 믿고 따를텐데도 오직 자길위해 사람들을이용은할지언정 나랄 전체 이웃을위한 어떤 것도 안한 3살 유치원생만도 못한 자 라 난 말 할수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