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 방문 뒤 13일 지나 용역계약 반영…영부인 외교 아닌 식도락 여행”
▶ “김정숙 특별수행원 확인에 文·민주당 거짓 드러나…타지마할 진실 밝혀야”

제22대 국회 개원 첫날인 30일(한국시간) 국회 의안과에서 더불어민주당 민병덕(왼쪽), 김용민 의원이 당론 1호 법안인 ‘해병대 특검법’, ‘민생위기 특별 조치법’을 제출하고 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미네소타주에서 진행해오던 강경한 시위 진압 및 무차별적 불법이민자 단속 기조에서 한발 물러서는 모습이다. 지난 24일 …

지난 주말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등 워싱턴 일원을 강타한 폭설이 두터운 얼음으로 변해 제설 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일부 지역의 경우 …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28일 기준금리를 3.50∼3.75%로 동결했다.연준은 전날부터 이날까지 이틀간 열린 올해 첫 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문제는 민조옷땅의ㅜ리죄명이가 뭉가 졸개덜응 다 쫒아내고 자기 졸개를 채워넣어 이제 뭉가 졸개 쉰썩렬이등 뭉가ㅜ졸개덜이 궁민으 짐당에 들어간 상태...그러니 지금 뭉가의 졸개덜이 뭉가의 돼지 식비를 그지고 들고ㅠ나와 민조옷땅이 뭉가시절 한걸 가지고ㅠ압박하려는건데..리죄명이가 콧방구라도 뀔건지..더 숙청하려고 들겠지...아마 죄꾹이를 몰으내려고 할ㄷ.ㅅ..잘못하면 죄꾹이가 궁민의 짐으로 옮길지도...이게 무슨 시츄에이션..
저건 문재인 부부로 부터 받아내야지.. 아니면 감옥에 넣던가..
쓰레끼 빨깽이년놈들 문죄앙과돼멜다 니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