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죄평결에 “바랐던 결과”…대선 출마엔 “트럼프, 현실 모른다”
▶ 트럼프 변호인 “수감돼도 출마,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성추행 입막음 돈’ 당사자 대니얼스(왼쪽)와 해당 의혹 사건에서 유죄평결을 받은 트럼프 전 대통령 [로이터=사진제공]

뉴욕조선족경제인협회(회장 미나 리)는 지난 9일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라궁양꼬치 식당에서 11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명석 뉴욕한인회장, 김동…

2025년 예사랑(회장 최지애) 정기전 ‘기억의 장소, 마음의 풍경’이 8일 뉴저지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1일 …
10일 맨하탄 그레이스 어덜트 데이케어가 10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홍하나 대표(앞줄 오른쪽 5번째)가 한인 및 다민족 회…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0일 성현법무법인(대표 최재웅)과 모든 법률서비스를 지원받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성현법무법인 서…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의원들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은 임시예산안을 표결하기 위해 53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12일 집결했다. 이날 밤 연방정부 셧다…

북버지니아 지역의 주택가격이 치솟으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브라잇 MLS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북버지니아에서 싱글 …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bensonaire 트럼프가 대통령이 된다 바이든과 헌터 섞은 인간들이 감옥가야 세상이 조용하다 가짜 뉴스에 속아 아무렇게나 나불거리지 말고
덩연한 말이다. 트럼프가 감옥에 가야 세상이 잠잠해진다.
입막음 할 정도로 잘못된 것을 아는 사람이 왜 그 따위 짓을 했누? 도덕성과 정의를 중시하는 미국의 정신을 정면으로 무시한 사람이 대통령이라.. 생각해 볼 문제인 것 같다.
트럼프 당선되나 죄진놈들 발악에 깜빵보내라 아우성...덫을친 함정에 빠질까?...결국은 당선...크하하하하하
대이얼스 포르노가 '그런일없었다' 오피스파일에 두번이나 싸인했다. 뉴욕지구는 민주당변호사와 배심원, 판사들이 이사건을 억지 사법농단식 인민재판으로 몰고가고있다. 권력 사유화 파렴치한 현실판 인민재판이다. 파렴치 권력 남용으로 트럼프 대통의 의지꺽을수없다. 다만, 막판 투.개표에 빨간줄이 60만표 이상 앞서가다가 새벽1~2시에 갑자기 파란줄이 위로 올라가는 사기적 투.개표행각이 또다시 행해질까 우려스러울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