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메릴랜드 한인 이민역사 박물관’ 프로젝트가 리앤리 재단 이세희 회장의 3만 3,000달러 기부로 탄력이 붙어 본격적인 시동이 걸렸다.메릴랜드…
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로 전직 대통령 부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Stormy Deniels라는 여자가 오래전부터 '그런일없다' 공식적으로 싸인까지한일을 꺼내들고 입막음이라한다. 당시 트럼프는 인기절정의 사업인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있었다. 개의여자 '이진캐럴'이라는 여자 케이스처럼 트럼프 음모질에 환영하며 그야말로 무고한 사람잡아 족처마녀사냥 처형하듯 트럼트 인격살해한다. 망한동해 패거리에서 전이된듯 더어리 한 정치행각이다.
반 트럼프 대열에 합세한 한국일보는 늘 이렇게 사실확인도 없이 편향적. 이 사건의 배후는 민주당원들. 판사도 검사장도 민주당. 이번 기회에 재선을 놀이는 정치법조인들. 이 창녀는 수십년전의 일을 꾸며 한몫을 크게 보려고 벌인일이고 자신도 이런일이 없다는 것을 SNS상에 올린적도 있고. 더군다나 핵심 증인인 Pecker는 이 건 자기와 코언 변호사가 한 일이고 트럼프는 관연가 없었다고 증언. 이래서 흑인 검사장이 지금 곤경. 똑바로들 아시라.
저 12명의 배심원중 분명 트럼프와 짜고 고스톱칠자가 한두명 껴있을거다. 공정한 재판 결과 나오기 어려울거다.
하늘이 알고 땅이 알고 우리집 개도 쥐도 나도 아는 트의 부끄러울줄도 양심도 염치도 없는 행위들 그래도 그를 두둔하며 입에 칌을튀기는 그를닮은 사람들 특히 누런 검은머리 동양인 한인들 기독교인들 하늘이 그들을 보고있다는걸 모르나 손으로 가렷으니...ㅉㅉㅉ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