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사랑의재단(총재 이호제)이 지난 22일 뉴저지 마당 식당에서 연말 모임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식사를 함께 하고 노래를 같이 부르며 한…

늘푸른농장(대표 김종일)은 뉴욕주 미한국전참전용사총회(회장 살 스칼라토)에 배를 기증했다. 지난 21일 롱아일랜드 스토니브룩 소재 미참전용사 …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지난 24일 퀸즈 코로나경로회관에서 지역 한인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법률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날 김진욱 변호사가…
뉴욕의 한인 작곡가 마용일(79세)씨가 자신의 대표적인 가곡들을 모은 가곡 선곡집 ‘나는 이 나라 사람의 자손이외다’(예솔 출판사)를 출간했다…
21일 팰리세이즈팍 백산한의원이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쌀·터키 보내기 운동을 전개해온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에 힘을 보태고자 성금 500달러를 …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형욱 / 서울경제 기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올해로 99회를 맞이한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27일 맨하탄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케…

추수감사절 아침,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까지 불면서 겨울이 다가옴을 실감할 수 있었다. 도시빈민을 섬기는 굿스푼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제3세계로부터의 이주를 영구히 중단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미국 이민 당국이 모든 외국인의 망명 신청 결정을 중단하겠다고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 속담에 3살아이한테도 배울점이있다고 어느누가 무어라해도 그 무어라하는말이 이론적으로 합리성이있다면 듣고 참고하고 실천하는게 올고른것 불합리성이발견 되었다면 모르지만 그렇지 아니하다면 누가무어리한다고 이렇다 저렇다 비꼬아 말 하는건 옳은 일이 아니라 여겨 지는군요..
지금 바지에.오줌을 지리는.수준인 방이똥을 아직도 밀어바치는 흑인덜..그리고 도리어 자기덜한테.우호적인.쿨한 도람통을 공격하는 흑인덜...이게.말이ㅡ돼나?. 결국 흑인덜은 인종차별받고 감옥에ㅡ가는거루좋아한다는건가?..인간적으로 대우해주고 돈벌게.해주면 도리어 공격하눈구나..
그러니까.방이똥이.마마보이고 마누라.질 여사가.마마봉이 방이똥을 수렴청정하니 방이똥이.꼭두각시라는 말...그럼 도람통은 꼭두각시가 아닌가? 참 희한한게 방이똥은 쿠클럭스 클랜의 우두머리급으로 백인 우월주의자이고 도람통보다 더흐면 더했지.절대 뒤지지않는 흑인 혐오가인데..일평생 업적이 흑인남성 감옥에.집어넣는 법을 발안해 통과시켜 흑인사회에.사생아를 만드는데.큰 기여를.한건데..그 피해받은 흑인덜이.몰표로 방이똥을 살리고 개똥령끄지.믄든 빌미를 주었다는게 아이러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