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복지비영리단체 이노비(EnoB)는 지난 21일 퀸즈 플러싱 소재 유니온플라자 양로원을 방문해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연진은 양로원 거주…
김성은 작가가 지난 19일 지난 6월말부터 이달 중순까지 개인전을 연 뉴저지 MK 스페이스에서 노숙인 쉼터‘사랑의집’ 후원 등을 위해 써달라며…
뉴저지에 거주하는 김희진씨 부부가 지난 21일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에 후원금을 기탁했다. 김씨 부부는 시설 운영에 힘을 보태고자 후…
아시안아메리칸유권자연맹(AAVA 대표 테렌스 박)이 11월 실시되는 낫소카운티 의원 선거에 출마한 민주당 캐런 바티아 후보와 플러싱에서 만나 …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22일 연방정부의 불체자 단속으로 미국에 더 이상 머무를 수 없게 된 서류미비자 김모씨와 박모씨의 영구귀국을 돕…
27일 총기난사로 19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어넌시에이션 가톨릭 스쿨성당 앞에 추모 장소가 마련됐다. 28일 주민들이 …
트럼프 대통령이 워싱턴DC와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하면서 주방위군까지 대거 투입하고 있는 가운데 DC 관광업계가 관광객이 크게 줄면서 큰 타격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한 학교에서 27일(현지시간)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어린이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다.AP 통신과 현지 경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노숙자등 길거리 방랑자들이 많아야 정치-종교계가 돈이되며 정치가 된다. 정치-종교 돈이목적이다. 북측에서 배운것이 이러한 컨셉. 이러한 컨셉으로 돈먹은 자들이 망한동해와 가짜위안부와 '진실을말하지말라 518'과 사기탄핵 패거리들- 그들에게 기생하는 종교측도 만만만치않다. 오직하면 댓글기생충6이 와다리가다리하겠는가-
노숙자 보다 개가 우선이고 개신발로 개발따뜻하게 해주면 개는 좋아라하며 개똥 시원하게 싸지를것이고 개주인은 개 똥딱아주는 은혜르를 베푼 개에게 존경과 감사의 깊은 키스할것이고 '나의 유산을 어떻게 개에게 물려주나- 아름다운 음악들으며 황홀한 고민에빠질것이다.
노숙자문제는 당근과 채찍이 필요. 요샌 당근보다 채찍이 더. 2차대전때도 교육수준이 높고 법도 잘지키고 부유했던 일본인들을 강제로 수만명씩 이주시켰 듯이 지금 급히 해야할 것. 노숙자를 돕는 척하며 주위에서 뜯어먹고 사는 기생충들도 많고. 특히 정치인들. 정부가 소유한 땅에 개당 2-3천불이면 Shed 가 충분 거기다 공동 목욕실, 식당을 설치해 모두 옮겨야 범죄와 도시미관을 보호
하늘도 무심 하 시 지... 안타까운 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