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녀사냥, 가장 슬픈 날” 주장…기밀반출 37개 혐의 전면 부인 예상
▶ CNN “체포 뒤 지문 날인…머그샷 촬영은 없을 것”…이후 법정에 출석
법원 이동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 차량[로이터=사진제공]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제18회 전패밀리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9일 퀸즈 베이사이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장학회는 19명의 장…
론 김 뉴욕주하원의원은 개학시즌을 맞아 지난 8일 퀸즈 플러싱 유니온 스트릿 선상에 위치한 109경찰서에서 백팩과 학용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
한국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이 5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6.25전 미군 참전용사 간담회를 열었다. 포트리 해외참전전우회(VFW) 사무실에서 진행된…
맨하탄 이민법원에 출석했다가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에 체포된 이민자 숫자가 미 전국 수치의 절반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영리독립언론 …
‘메릴랜드 한인 이민역사 박물관’ 프로젝트가 리앤리 재단 이세희 회장의 3만 3,000달러 기부로 탄력이 붙어 본격적인 시동이 걸렸다.메릴랜드…
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로 전직 대통령 부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 재임 기간 경제는 안정됐고,남부국경은 보안이 강화되고,전쟁없는 외교,튼튼한 국방, 원유자급자족완성,역사상 가장 실업률,낮은 인프레이션등 안정된 국정운영을 했다,만약 민주당의 끊임없는 방해,특히 힐러리측 제보만 가지고 러시아 간첩이라고 특별검사를 임명 2년 동안 온가족을 못살게하고 모든 좌파언혼을 동원하여 인격살인을한 좌파들이 이번엔 연방검찰을 동원해 터무니없는 죄목으로 감옥으로 보내려하고 있다.
슬프진 않다. 비장하고 후련하고 시원하다. '범죄에는 징계가 따른다'는 심플한 법칙을 자녀양육에도 적용하는데, 저 걸레같은 저질인간은 예외인가 해서 답답했었다. 그런데 드디어 '범죄자'가 기소되고, 재판이 시작되니 답답함이 해소되고 시원하다. 사필귀정이라는 진실이 실제가 되니 후련하다. 누구든지 법위에 있지 않다는 법의 선언 앞에서 비장하기까지 하다. 또 한편으로 저런 저질인간이 미국의 대통령이었다는 사실이 수치스럽다. 하지만 역사로 서술하고, 판례를 남겨두었으니 앞으로 저런 저질인간의 등장과 만행이 방지될 것이므로 기쁘다.
dkinla 씨 당신은 인생 자체가 미움과 증오군요. 참 나날이 즐겁계
마가 벌레들 ****** 먹사들 병신도들도 같이 깜빵으로 보내자
오해 될 만한 일을 지금 하는가? 선거 후에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