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급 과실치사 혐의
▶ 시민 여론 분열 더 가열될 듯
2급 과실치사 혐의로 기소된 대니얼 페니가 12일 맨하탄 형사법원에서 기소인부절차를 마치고 법원을 나서고 있다. <로이터>
웨스트포인트 한인학부모회(공동회장 제임스 조·송민용)가 지난 16일 40명의 신입 생도와 재학생 생도 및 학부모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한…
그레이스 어덜트데이케어 홍하나 대표(앞줄 왼쪽 세 번째부터)가 20일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의 맨하탄 재선 캠페인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
뉴욕 중견화가 수에나 김(김주연)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6일부터 9월1일까지 뉴저지 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 전시장에서 열린다.김 작가…
▶문화·정책·교류 어우러진 다채로운 활동으로 통일 공감대 형성▶국제사회에 한반도 평화 필요성 알리는 민간 외교사절단 역할▶글로벌 시대 통일한국…
퀸즈 베이사이드 가라지 아트센터는 커네티컷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피터 D. 게라카리스의 개인전 ‘토포그래피’(Topographies)를 내달 6…
22일 오후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을 마치고 뉴욕시로 돌아오던 관광버스가 전복돼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번 돌발사건은 뉴욕치안행정 당국의 잘못이크다고본다. 제복공무원의 존재이유는 각종사건사고등을 미연에방지함이 그 첫번째일것이다. 또한 뉴욕 트레인운영자들의 이해할수없는 한가지일례가있다. 7번전철이용하여 플러싱으로갈때 이용전철이 자주-아주자주 111가또는 'Mets- Willets Point'에서 다시뒤돌아가야한다며 승객들을 다내리게한다음 같은방향의 다른전철로 갈아타라한다. 어처구니없어 문의하면 '전철정비관련'이라한다 믿을수없다. 이번닐리 사망사건도시민권리무시뉴욕시공무원들의 게임적근무태만에서비롯됌이 과언이아닐것같다.
뉴욕시의 치안 관리가 허술하여 시민들이 불안한것이 사실. 그러나 방어용 전기스턴건 구입하려해도 뉴욕 뉴져지 지역으로 배송이 안됀다. 관공서 전화 연락하면 팬더믹 핑계로 자동응답기 돌아가다 끊겨진다. 이런저런 이유들을 보면 뉴욕시의 정책이 선량한 시민들은 불량자들에게 각종피해를당하도록 운영하는것 같다. 전철내 잡상인이 금지되어있으나 물건팔이허용하는것 같으며, 또한 각종 묘기 댄스팀들도 허용하여 뉴욕시 행정태만에 시민들이불안할수밖에없는 그러한 상황에서 참다못한 페니의 돌발행동이 발현한것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