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개 한인단체들, 본보에 광고… 도착 당일 대형 배너에 태극기 들고 환영 예고
본보에 게재된 윤 대통령 방미 환영 광고들.
제18회 전패밀리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9일 퀸즈 베이사이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장학회는 19명의 장…
론 김 뉴욕주하원의원은 개학시즌을 맞아 지난 8일 퀸즈 플러싱 유니온 스트릿 선상에 위치한 109경찰서에서 백팩과 학용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
한국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이 5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6.25전 미군 참전용사 간담회를 열었다. 포트리 해외참전전우회(VFW) 사무실에서 진행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6일 버겐카운티 경찰학교 견학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회는 한인 26명을 이끌고 카운티 교도소 방문, 총…
한국에서 활동 중인 찬양사역자 이평찬, 나경화 목사가 뉴욕을 방문해 한인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5일 본보를 방문한 이들 두 목사는 최근 발매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이재명(사진) 대통령의 첫 한미정상회담이 오는 25일(월) 워싱턴 DC에서 열릴 전망이다.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
광복 80주년을 앞두고 워싱턴 정신대문제대책위원회(이하 정대위, 회장 맥리)가 일본군 피해자 할머니들과 위안부 운동을 조명한 다큐 영화를 만들…
애틀랜타의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본부 건물에 총기를 난사한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숨진 범인이 평소 코로나19 백신 음모론에 빠져있었던 것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Benson, 한가지만 물읍시다. "이제야 겨우 한국이 빛을 보는데," 라는 무슨 의미 입니까?
지금 국내외 적으로 수많은 지식인, 대학교수, 성직자들이 국민들과 함께, 참다참다 시국선언을 하는 마당에 환영식을 준비한다는 무리들은 뇌가 정상인지 ? 아니면 무슨 이해관계 때문인
서슴지 않고, 전국민 상대 청력테스트, 바이든 날리면, 국민의 세금으로 세워놓은 검찰권력을 사사로이 사용하여 정권유지 야당탄압, 노조탄압, 책임않지는 무대뽀 행정
Benson, 몰라서 묻는다면 기꺼이 알려 드립니다. 대한민국 은 입법,사법,행정부가 분리된 삼권분립국가 입니다. 윤석열 은 대법원의 최종 판결을 무시하고 대일 굴종과 치욕외교를
아니엘에이에만 극혐오태극기가있는줄알았는데놀랍다 저들뇌는 뭐가 들었을까 몽둥이들고 땨려잡아야 할놈을 환영한다고 정말 부끄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