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p 미세플라스틱화 폐에 축적
▶ 폐기·관리 등 방안 마련 시급
[연합]
뉴욕한인학부모협회(회장 최윤희)는 지난 15일 퀸즈 베이사이드 거성 식당에서 정기 모임을 열었다. 이날 협회는 지난 4일 열린 코리안퍼레이드 …
메트로폴리탄어워드(MPA) 주최 환경 캠페인 영상 공모전 입상자 시상식이 16일 뉴저지 허드슨 매너에서 열렸다. ‘지구를 지키는 방법’을 주제…
국제펜 한국본부 미동부지역위원회는 지난 14~17일 연세대학교에서 열린 11회 세계 한글 작가대회에 참가해 토론주제와 시낭송회 등에 참여했다.…
베이스 박종민(사진)이 이달 21일부터 링컨센터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에서 막이 오르는 푸치니 오페라 ‘라보엠’의 콜리네로 메트로폴리탄 …
퀸즈 베이사이드에 있는 가라지 아트센터가 올해 마지막 전시로 퀸즈 지역 작가 티나 셀리그만의 개인전 ‘Reflections’을 오는 26일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행정부의 국정 운영에 반대하는 ‘노킹스’(No Kings·왕은 없다) 시위가 18일 뉴욕을 비롯한 미 전역 50개주 2…
워싱턴한인복지센터(이사장 김진아),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전찬선 목사)와 본보가 공동 주최한 ‘사랑나눔 걷기대회’가 지난 18일 메릴랜…
연방 정부의 셧다운이 장기화되면서 저소득층 생계지원 프로그램 지급이 중단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캘리포니아의 현금보조 프로그램 ‘캘웍…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대도시 에서 살면 매일마시는 공기는 온갖 오염물질로 범벅되어있다고 보면 틀림없다~~~~특히 자동차에서 제일 많이 나온다~~~~가솔린과엔진오일이섞여서 산화된 매연 ~~타이어와 아스팔트의 마모입자~~~ 브레이크패드입자 등등~~~~~마스크원료와 비교할바가 아니지
인간은 늘 바이러스와 함께 살고 잇다 마스크는 전혀 도움이 안됨 장시간 착용으로 저산소증으로 이산화 탄소를 게속 들이 마시고 잇다 폐,심장 다망가진다 이래도 정심 못차리고 쓰는 인간들이 잇겟지....정신 차려라 무지한 인간들아
폴리프로필랜이 마스크에 주로 쓰이는 플라스틱이라면 맞는 기사네요. 하지만 현실에서는 폴리프로필랜은 마스크 외에도 주사기, 자동차 등등 다양한데 쓰입니다. 다시 말해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폴리프로필랜 미세먼지는 나올 수 있을거라는 말리고, 역설적으로 이걸 막으려면 마스크를 더 열심히 써야할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