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문학적 군비에 59조원 재정적자…작년 이어 올해 -5% 역성장 예고
▶ 포탄 등 고갈, 전황 갈수록 불리…우크라전 부메랑 사회 전반 타격
전문가 절반이 “10년 내 러 붕괴”

뉴욕총영사관과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14일 뉴저지 잉글우드 소재 삼성전자 사옥에서‘2025년 차세대 동포 리더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

박정희대통령뉴욕기념사업회(회장 이청일)는 14일 퀸즈 플러싱 산수갑산2 식당에서‘박정희대통령 탄신 108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
미동부충청도향우회(회장 최봉학)는 지난 15일 퀸즈 플러싱 커피 프린세스 매장에서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 행사를 열었다. 향우회는 이날 모금액을…
뉴욕한인청소년합창단(단장 고은자)은 지난 11일 NBC 4 뉴욕과 텔레문도 47이 주최한 ‘스타 합창단 홀리데이 노래 경연대회’ 2차 심사 결…
한국 출신 이아일린(Ailyn Lee) 작가의 개인전 ‘언제나 다시 켜지는 나의 가을 램프‘가 19일부터 31일까지 브루클린 언쿨 갤러리에서 …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18/20251118214549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박영실 시인·수필가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위치한 비영리단체‘네이버 플러스’(Neighbor Plus·이사장 양춘길 목사)가 말기암 환자와 그 가족들을 돌보는 제4…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다. 구슬을 꿰어 보배를 만들어 낸 편찬위원회에 감사하고, 지난 50년간 그 구슬을 만들어낸 여러…

사우디아라비아가 18일 대미 투자액을 기존에 발표했던 6천억 달러(약 876조원)에서 1조 달러(약 1천460조원) 규모로 상향 조정하기로 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러시아가 패망하다니 처음 듣는 소리다. 돌아가는 상황을 인지하지 못하게 하는 곳이 더 폐쇠적 국가가 되고 있다. 상황을 제대로 인지하고 거기에 대처 해야 하는데 큰일이다. 우리는 안전하다 편안하다에 속지 않기를 바란다. 러시아가 바이든 목 뒤에서 칼을 디밀고 있는데 국민들만 모르게 감추려고 하지 않길 바란다. 다 공개하라 바이든이여!!!!
ytkim415, 너는 러시아프락치, 어서 빨리 푸틴에 보고해라 곧 FBI가 널 잡으러온다고.
헛소리하고 잇네 언제는 러시아가 파산한다더니 우크라이나는 지금 산산 조각이 나고 잇다 바하무트도 함락됫구 곧 돈바스도 러시아가 점령한다 일어나지 말앗어야 할 전쟁을 미국과 나토가 대리전으로 우크라이나를 파멸시킨거다 모든 책임은 나토와 서방 국가에 잇는거다 부패한 바이든과 젤렌스키는 파멸하게 될것이다
러시아는 추운 지역에서 에너지를 팔아서 국민을 섬기는 유럽의 한 국가로 살기를 작정하기 바란다. 에너지와 핵으로 패권을 잡을 수 없는 시대기 때문이다. 이번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스스로 그 사실을 확인하였다. 국민들이 불행한 국가는 오래가지 못한다. 이웃한 독일, 핀란드, 폴란드, 우크라이나 등도 '착한' 러시아로 인하여 불안해할 필요없이 안심하면서 사이좋게 지내면국가재정도 든든해지고, 덕분에 러시아 국민들도 복지가 확대되고, 참 좋지 않겠는가? 트럼프와 푸틴이 사라지면 시진핑도 오래가지 못한다. 깡패들이 사라지면 평화가 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