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탐사 강진구 대표 [연합뉴스 자료사진]

뉴욕총영사관과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14일 뉴저지 잉글우드 소재 삼성전자 사옥에서‘2025년 차세대 동포 리더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

박정희대통령뉴욕기념사업회(회장 이청일)는 14일 퀸즈 플러싱 산수갑산2 식당에서‘박정희대통령 탄신 108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
미동부충청도향우회(회장 최봉학)는 지난 15일 퀸즈 플러싱 커피 프린세스 매장에서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 행사를 열었다. 향우회는 이날 모금액을…
뉴욕한인청소년합창단(단장 고은자)은 지난 11일 NBC 4 뉴욕과 텔레문도 47이 주최한 ‘스타 합창단 홀리데이 노래 경연대회’ 2차 심사 결…
한국 출신 이아일린(Ailyn Lee) 작가의 개인전 ‘언제나 다시 켜지는 나의 가을 램프‘가 19일부터 31일까지 브루클린 언쿨 갤러리에서 …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18/20251118214549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박영실 시인·수필가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위치한 비영리단체‘네이버 플러스’(Neighbor Plus·이사장 양춘길 목사)가 말기암 환자와 그 가족들을 돌보는 제4…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다. 구슬을 꿰어 보배를 만들어 낸 편찬위원회에 감사하고, 지난 50년간 그 구슬을 만들어낸 여러…

사우디아라비아가 18일 대미 투자액을 기존에 발표했던 6천억 달러(약 876조원)에서 1조 달러(약 1천460조원) 규모로 상향 조정하기로 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더탐사가 청담동 술집 보도를 파고들며 계속해서 보도를 하게되면 한동훈 자신과 윤석열의 대장동 사건까지 연결된 고리가 들어나게 될끼봐 족쳐버리려는 수작이 아닐까요. 김만배 누나가 윤석열 아버지 집사준것 자금 추적만 해도 실마리가 잡힐텐데요. 한동훈은 대장동 도둑 지켜주기위한 똘만인가 봅니다. 배운게 구속영장 엉터리로 만들고 삭제하는 기술만 배운 교활한 XX인가 봅니다.
남국이같은애들 많네 ㅋㅋ 이번엔 고모가 했나?
지놈 이종조카 가짜스팩으로 유팬치대 입학 들통..딸내미 가짜 논문 스팩폭로가 더탐사.. 비열하고 야비한자들의 말로를 우리는 안다..!!
더탐사를 어떻게 해서든 걸고넘어 지려고 자신의 정치적 Power를 이용해 경찰을 시켜 압수수색 시키는건 불법이 아닌가요. 더탐사 기자들은 자기들의 업무로 하는것을 한동훈이는 지 성질나게 만들었다고 압수수색으로 보복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취재하고 보도하는게 미디아의 본업 아닙니까? 늘 뉴스에뜨고 말도많고 탈도많은 법무부장관 집을 찾아가 취재하려 한것이 잘못이었을까요. 더탐사 기자들이 가서 벨을 눌렀던곳은 아파트의 공유공간이었느데 왜 주거지의 무단침입이라 합니까? 집안에 들어간것도 아닌데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