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타 LA 송년의 밤…세계한인무역협회 LA지부(옥타LA)의 송년의 밤을 겸한 이·취임식 및 무역의 밤 행사가 지난 5일 할리웃 태글리안 컴플렉스에서 회원들과 한인사회 경제 관계자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에드워드 손 신임회장과 이교식 신임이사장 등 회장단과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새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벌일 것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화여고 64회…이화여고 64회(회장 이정희) 송년모임이 지난 7일 오렌지카운티 빌라팍 신영숙 전회장 자택에서 열렸다. 이날 다채로운 순서와 특별히 회장단에서 마련한 자켓을 전 회원들에게 선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내년도 회장은 방인숙 동문, 부회장 김현옥, 총무 이옥경, 재무 홍은식을 선임했다. [사진 죠지 마 제공]

한국입양홍보회…한국입양홍보회(MPAK·회장 최석춘)는 지난 4일 풀러튼 동신교회에서 송년 모임을 갖고 희망찬 새해 새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라 루체 체임버 오케스트라…라 루체 체임버 오케스트라(지휘 전창한)의 제1회 정기연주회가 지난 3일 LA 다운타운 사랑한인교회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2022년 한 해를 보내며“단원들이 지난 1년 동안 꾸준히 연습해 좋은 연주회를 선사했다”고 전창한 지휘자는 소감을 밝혔다. 라 루체 오케스트라는 매주 목요일 한인타운에서 정기 모임을 갖고 있다. 연락처 laluceorchestra@gmail.com

연세 조찬모임…연세대학교 미주총동문회(회장 이태섭)은 4일 윌셔 데니스 레스토랑에서 연세동문 조찬모임을 가졌다. 연세대 서승환 총장, 김동훈 부총장, 박희준 대외협력처장, 박진익 팀장, 김주석 주임을 비롯해 이태섭 회장, 서광일 부회장, 연세국제재단 김석원 이사장, 여동문회 유희숙 전 회장 등이 함께 했다.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이영창 / 한국일보 기자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