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G
그룹 블랙핑크의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 인기 돌풍이 계속되고 있어 주목된다.
26일(한국시간 기준)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Pink Venom' 안무 영상이 전날 유튜브에 공개된지 24시간 만에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
뮤직비디오가 아닌 안무 영상임을 고려하면 매우 빠른 조회수 증가 속도다. 실제 기존 K팝 걸그룹 최고 기록인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을 제쳤다. 현재 12억뷰 이상인 '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은 24시간 동안 약 1880만뷰를 나타냈었다.
안무 영상을 통해 'Pink Venom' 퍼포먼스 풀 버전이 처음 공개된 터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팬들은 "핑크 베놈은 블랙핑크 아이덴티티 그 자체다" "컴백 무대가 너무 기다려진다" "월드클래스 퍼포먼스 퀸" 등의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러한 추세라면 'Pink Venom' 안무 영상의 억대 뷰 대열 합류는 무난할 것으로 보인다. 이들의 총 33편 억대뷰 콘텐츠 가운데 13개가 안무 영상일 정도로 블랙핑크는 이 분야의 독보적 강자다. 'Pink Venom' 뮤직비디오 역시 앞서 29시간 35분 만에 1억뷰를 돌파, K팝 걸그룹 최단 기록을 갈아치운 뒤 2억뷰를 앞두고 있다.
'Pink Venom'은 유튜브 외 다양한 글로벌 차트서 인기 몰이 중이다. 이 노래는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송 차트에서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3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지금까지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75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 정상을 밟았다. 또 블랙핑크는 지난 24일과 25일 각각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출연 없이 8월 넷째주 1위에 올라 두 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